알로소, 스타필드 고양에 신규 매장 오픈… 감각적인 리빙 스타일링 제안

알로소, 서울 서북부와 경기 북부권 최대 규모 ‘알로소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컬러 강점 내세운 ‘센스 콜라주’ 콘셉트로 다채로운 인테리어 영감 선사

신규 매장 오픈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알로소 ‘펫 스텝’ 증정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07-19 09:56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하이엔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소가 19일 스타필드 고양에 ‘알로소 스타필드 고양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약 15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알로소 스타필드 고양점은 알로소 매장 중 서울 서북부 및 경기 북부 지역 최대 규모의 리빙·라이프스타일 쇼핑 공간으로, 스타필드 고양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이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연출해 알로소만의 독보적인 컬러 감각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감각을 결합한 ‘센스 콜라주’ 프로젝트 아래,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통해 취향과 공간에 맞는 인테리어 영감을 선사한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네덜란드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와 협업해 제작한 행복을 전하는 컬러 에너지를 담은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알로소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알로소의 시그니처 소파 컬렉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공간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높은 팔걸이와 등받이가 사용자를 포근하게 감싸 안는 듯한 ‘사티’와 좌식 문화에 익숙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저상형 소파 ‘케렌시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아늑한 느낌을 주는 ‘엘머’ 등이 대표 상품이다. 특히 거실에 포인트를 주는 3~4인용 소파부터 서재나 안방에서 나만의 휴식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공간과 활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쿠션, 러그 등 일상 활용도가 높은 리빙 아이템이 소파와 함께 비치돼 더욱 풍성한 공간 연출법을 제시한다.

이번 신규 매장에는 알로소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소파 아틀리에 랩(Sofa Atelier Lab)’이 마련돼 차별화된 공간 체험을 제공한다. ‘엘머’ 소파에 사용된 내부 자재를 전시한 키네틱 아트 모형을 통해 고객들은 알로소의 엄격한 품질 기준과 기술력을 살펴볼 수 있으며, 특히 알로소 고유의 라이프스타일 컨설팅 프로그램 ‘데콜로지(Decology)’를 통해 유럽 등지에서 공수한 최고급 가죽 컬렉션, 패브릭, 기능성 소재 등 60여가지의 다양한 컬러 마감재를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 ‘머티리얼 키트’ 서비스를 신청하면 알로소의 다양한 컬러 마감재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알로소는 반려동물과 동행이 가능한 스타필드 몰 특성을 고려해 이색 방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매장을 방문해 7월 28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알로소 ‘펫 스텝’을 증정한다.

알로소는 6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마감재 컬렉션을 비롯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리미티드 마감재 및 시즌 트렌드를 고려한 신규 마감재와 같이 선택의 폭을 넓혀가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오고 있다며, 새롭게 오픈하는 알로소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감각적인 소파 디자인과 자사가 제안하는 다양한 공간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통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소파를 선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알로소) 홍보대행
KPR
박정은
02-3406-2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