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제트리오 프로모션’ 진행

8월 31일까지 제트 AI∙제트 봇 AI∙제습기 특별 혜택 제공

최대 15만원 할인 혜택과 삼성전자 멤버십 20만포인트 증정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3-07-19 11:03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고객들이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제트리오(제Trio)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제트리오 프로모션을 통해 △제트 AI △제트 봇 AI △제습기 가운데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트 AI와 제트 봇 AI 구매 시에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제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삼성스토어나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 AI’는 마루, 카펫, 매트 등 청소 환경을 알아서 감지해 최적의 흡입력을 구현하는 AI 기능으로 국내 최초 AI+ 인증을 받은 스틱형 무선 청소기다.

최대 280와트(W)의 흡입력과 청소 후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로 여름철 청소 고민을 말끔히 해결한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우리 집 구조와 사물 종류는 물론 사람과 고양이까지 인식하는 ‘AI 자율주행’ 기능으로 집안 구석까지 똑똑하게 청소한다.

제트 싸이클론과 디지털 인버터 모터로 더 강력해진 흡입력과 UV LED가 적용돼 미세 먼지까지 꼼꼼하게 청소한다.

특히 집을 오래 비우는 여름휴가 기간에는 제트 봇 AI에 장착된 카메라로 언제든 집안과 반려동물까지 모니터링할 수 있다.

삼성전자 인버터 제습기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일 뿐 아니라 일반 모드 대비 최대 20%의 소비전력을 절약해주는 ‘AI 절약 모드’로 온종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 AI 절약모드 사용 시 소비전력 절약

· 제습기 AI 절약
- 내용: 압축기의 작동 속도와 설정 습도를 조절해 에너지를 절약한다.
· 사용자가 사용한 설정 습도를 학습해 선호 습도를 계산하고, 계산된 선호 습도 +5%p 상향 운전
· 절약 모드 설정 시, 제습 시간이 약 50분 길어질 수 있음(8시간 운전, 동일 제습량 기준)
· 스마트 모드 시 적용
- 시험 조건 : 27℃/24℃(건구온도/습구온도 )
- 설치 조건 : 42.97㎡(당사 주택환경 실험실 기준)
- 시험 방법 : 스마트모드 내 AI 절약 모드 켜짐 여부에 따른 소비전력량 비교
- 시험 모델 : AY18CG7500G*D(자사 모델 기준)
· 자사가 수립한 기준에 따라 국제시험·검사기관인 Intertek이 검수한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또 6리터 대용량 물통이 적용돼 물통을 자주 비울 필요 없어 간편하고, 스마트싱스 기반의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는 ‘웰컴&어웨이 기능’과 ‘만수 알림’ 등 편의 기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부사장은 “더 많은 고객이 덥고 습한 날씨로 고민이 많아지는 여름을 똑똑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여름에 쓰면 더 좋은 제트리오를 통해 더 풍요로운 일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조영현 프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