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감지 분야 글로벌 리더 ‘i-PRO’ NICE 얼라이언스 합류

이 컨소시엄은 도코모 R&D 오픈랩 오다이바(docomo R&D OPEN LAB ODAIBA)에서 첨단 AI 기반 실증 실험을 통해 안전한 보안 사회를 촉진함

뉴스 제공
NICE Alliance
2023-07-19 10:50
팰로앨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지능형 카메라 에코시스템 네트워크 얼라이언스(Network of Intelligent Camera Ecosystem Alliance)(NICE 얼라이언스)는 이미징 분야에서 첨단 감지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i-PRO’가 새로운 채택자이자 기여자로 합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최첨단 이미징, 인텔리전스 및 통합을 제공하는 전문가들

i-PRO는 2019년 파나소닉(Panasonic)에서 독립하며 60년이 넘는 감지 기술과 혁신의 오랜 역사를 물려받았다. 최첨단 이미징, 인텔리전스 및 통합 전문가인 i-PRO는 지능형 감시, 공공 안전 및 의료 이미징 분야에서 고급 감지 기술의 글로벌 리더가 됐다.

개방형 NICE 생태계로 혁신적인 AI 에지 장치의 사회적 구현 가속

i-PRO는 과거에는 가늠할 수 없었던 정보의 철저한 ‘가시화’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오랜 기술 혁신의 역사와 고품질의 최첨단 이미지 분석 기술 및 AI의 추구로 뒷받침되는 강력한 에지 장치의 기능을 활용해 제조, 은행, 의료, 소매, 서비스 산업 및 공공 기관의 안전한 보안 기반을 구축한다. i-PRO는 개방형 NICE 표준을 채택해 다양한 산업과 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왔다.

“현재 다양한 이미지 분석 서비스가 제공되지만 정확도 및 비용과 같은 문제 때문에 널리 보급되지는 못했다. 우리는 i-PRO의 에지 AI 기술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다. i-PRO는 개방형 NICE 얼라이언스를 통해 AI 영상 분석 생태계를 빠르게 구현할 것이며, 에지 AI 시장의 확대에 따라 우리는 함께 영상 활용의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i-PRO의 최고기술책임자인 노구치 히데오(Hideo Noguchi)는 말했다.

이미 NICE 기여자로 참여하고 있는 즈켄엘믹(ZUKEN ELMIC)은 NICE 표준 개발 당시부터 기술 연구에 참여했고 NICE, IoT, 스마트 카메라, ONVIF 등에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활용한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NICE 표준에 관심이 있는 회사들에 제공해 왔다. i-PRO의 NICE 표준 채택에서 즈켄엘믹이 구현을 지원할 예정이다.

“NICE 표준 구현을 위해 i-PRO와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시장에 제때 제품을 납품하려면 표준을 숙지하고 광범위한 구현 경험을 가진 파트너를 확보해야 한다. 즈켄엘믹의 엔지니어링 서비스가 i-PRO의 에지 AI 기술이 NICE 생태계에 빠르고 정확하게 구현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 믿는다”고 즈켄엘믹의 사장인 아사쿠라 조(Joe Asakura)는 말했다.

도코모 R&D 오픈랩 오다이바에서 첨단 5G/AI 실증 실험

6월 8일 ‘도코모 R&D 오픈랩 오다이바’가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는 아이디어의 기지국으로서 문을 열었다. 이런 최신 통신 환경을 활용해 제조 및 서비스 개발에 참여하는 기업들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i-PRO는 첨단 5G/AI 기반 첨단 기술의 실증 실험을 개발해 i-PRO의 NICE 카메라와 NICE 서비스를 설치함으로써 다양한 업계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NICE 얼라이언스는 NICE 회원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과 이익 집단에 개방되는 생태계를 꾸준히 개발 및 강화하고 있다.

NICE 얼라이언스 소개

업계를 선도하는 전자 제조업체 및 브랜드인 폭스콘(Foxconn), 니콘(Nikon), 세네라(Scenera), 소니 세미컨덕터 솔루션스(Sony Semiconductor Solutions) 및 위스트론(Wistron)은 스마트 카메라 및 AIoT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생태계 표준인 NICE 얼라이언스를 형성했고, 이미지 데이터 및 AI를 기반으로 하는 개방형 데이터 공유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멀티 브랜드, 다중 카메라 및 다중 서비스/애플리케이션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URL: https://www.nicealliance.org/

i-PRO 소개

i-PRO(i-PRO Co., Ltd.)는 지능형 감시, 공공 안전 및 의료 이미징 분야에서 첨단 감지 기술의 글로벌 리더이다. 2019년에 설립된 i-PRO는 파나소닉의 60여 년의 혁신 유산을 기반으로 구축됐다.

회사의 제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인간의 감각을 확장해 정보를 제공하고 보호하는 혁신으로 진실의 순간을 포착한다. 보다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i-PRO는 생명을 보호하고 구하는 전문가들의 활동을 지원한다.

URL: https://i-pro.com/corp/en/

즈켄엘믹 소개

즈켄엘믹은 RTP, ONVIF 등 비디오 및 오디오의 인터넷 유통과 관련된 스트리밍 기술에 강점을 가진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즈켄엘믹은 생태계와 플랫폼을 개발하고 촉진하려는 고객을 위해 브리지 개발 및 신규 사용자에 대한 구현 지원을 통해 보다 쉽게 확산될 수 있는 시스템의 개발을 지원한다.

URL: https://www.elwsc.co.jp/english-home/

도코모 R&D 오픈랩 오다이바 소개

도코모 R&D 오픈랩 오다이바는 협업, 이벤트, 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3개의 영역을 제공한다. 개방적인 환경과 창의성을 자극하는 최신 장비로 사람과 기술의 상호 작용을 통한 새로운 제조를 촉진한다.

URL: https://docomo-openlab.jp/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43413/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icealliance.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ICE 얼라이언스(NICE Alliance)
NICE 문의 사무소
info@nicealliance.org

지역 프로모터 연락처
미국
리디아 유(Lydia You)
lydia@scenera.net

중화권
윌리스 P.H. 황(Willis P.H. Huang)
willis.ph.huang@Rayprustech.com

일본
하야카와 야요이(Yayoi Hayakawa)
Yayoi.Hayakawa@so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