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사이버 보안 사건에 대한 정보 제공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23-07-20 09: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는 회사 시스템 중 일부에 무단으로 제3자가 액세스 권한을 얻은 보안 사고가 발생했음을 확인했다. 사건을 알게 된 후 회사는 일부 시스템을 선제적으로 중단하고 선도적인 타사 사이버 보안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신속하게 조사를 시작했다. 회사는 또한 법 집행 기관에 협조 중이다. 회사는 조사의 진행 상태를 근거로 승인되지 않은 당사자가 시스템에서 일부 데이터를 획득했다고 믿으며, 해당 데이터의 특성과 범위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사업 운영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며 적절한 추가 조치를 계속 취할 예정이다. 이 진행 중인 사건 동안 회사는 영향을 받은 시스템 및 서비스를 복구하는 노력을 포함해 복원에 집중하고 있다. 이 사건은 회사 사업 운영의 일부를 이미 중단시켰으며 앞으로도 계속 중단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간에 직원들의 유연한 대처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 에스티 로더는 직원들과 함께 사업과 소비자 및 기타 관계자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에는 사이버 보안 사건 및 관련 대응 조치에 관한 진술을 비롯해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다음을 포함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는다. 진행 중인 조사 중에 발견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사건의 정도에 관한 정보, 사건을 평가하고 해결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사건으로 인한 회사의 비즈니스 운영 중단의 기간과 범위 등이다.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추가 위험 및 불확실성에는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제출한 회사의 자료(2022년 8월 24일 SEC에 제출된 회사의 양식 10-K 포함)에 나열된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된다. 회사는 여기에서 또는 다른 방식으로 이루어진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에스티 로더 소개

에스티 로더는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케어 제품의 세계 최고 제조업체, 마케터, 셀러이며,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한다. 이 회사의 제품은 다음과 같은 브랜드 이름으로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된다. 에스티 로더,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드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시박스(Smashbox), 에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Jart+) 및 디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데시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ELC-C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www.elcompanies.com/en/news-and-media/contac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