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뱅크 그룹, 유럽 CySEC 브로커 라이선스 확보로 12개 규제 기관에 등록된 세계 최고 규제 금융 파생상품 기관에 올라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금융 파생상품 기관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은 최신 자회사인 MEX 유럽(Max Europe Ltd)이 키프로스 증권거래위원회(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CySEC)로부터 유럽 시장에서 해당 법률을 완전히 준수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런 성과는 그룹의 또 다른 주요 이정표이며 최고 수준의 규제 표준과 자금 보안을 달성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입증한다.

멀티뱅크 그룹 회장인 나세르 타헤르(Naser Taher)는 “CySEC 라이선스를 취득한 것은 세계 일류의 규제 대상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려는 당사의 노력을 반영한다”며 “멀티뱅크 그룹은 20년 이상 오점 없는 실적을 바탕으로 금융 업계에서 사업을 운영해 왔다. 그에 맞는 최고 수준의 자금 보안, 퍼스트 클래스 금융 서비스, 월등한 기술 및 제품을 제공하는 평판으로 10만명 이상의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보유할 수 있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금융 파생상품 브로커가 됐다”고 밝혔다.

MEX 유럽의 공개는 멀티뱅크 그룹이 2023년에 상장을 기대하면서 이뤄졌다. 멀티뱅크 그룹은 금융 기관 및 은행을 위한 은행 간 ECN 거래 플랫폼, 호주에서 규제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향상된 소셜 트레이딩 애플리케이션 및 글로벌 디지털 결제 프로세서 등을 포함해 다양한 획기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 최초의 자산 간 생태계를 구축하고 기존 금융과 다른 신흥 금융 형태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ySEC 라이선스 외에도 멀티뱅크 그룹은 10월 UAE의 SCA 및 싱가포르의 MAS로부터 라이선스를 획득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MEX 유럽은 ASIC, AUSTRAC, BaFin, FMA, FSC, CIMA, TFG, 및 VFSC 등 명망 있는 규제 당국의 규제를 받는 멀티뱅크 그룹 내의 다른 금융 기관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멀티뱅크 그룹은 12개의 규제 기관을 통해 완전히 규제되는 보안 거래 환경을 전 세계 고객에게 보장할 수 있다. 설립부터 현재까지 멀티뱅크 그룹은 전 세계 25여 지점에서 흠 없는 규제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멀티뱅크 그룹 소개

멀티뱅크 그룹은 2005년 미국에서 설립됐다. 121억달러 이상의 일일 거래량을 자랑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금융 파생상품 제공업체로 발전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거래 플랫폼 및 외환, 금속, 주식, 상품, 지수, 디지털 자산을 포함한 제품에 대해 최대 500:1의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multibankfx.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68457/en

웹사이트: https://www.mex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
다린 이사(Dareen Issa)
00971504128656
Dareen.issa@multibankf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