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 래버러토리즈, 컴퓨터 방사선 촬영에 대한 Nadcap 인증 획득

뉴스 제공
QC Laboratories, Inc.
2023-07-20 13:15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비파괴 테스팅 및 검사 서비스 회사인 QC 래버러토리즈(QC Laboratories, Inc.)가 성능 검토 기관(Performance Review Institute, PRI)으로부터 컴퓨터 방사선 촬영(AC7114/10S)에 대한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Nadcap 인증은 항공우주 산업에서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입증한 회사를 인정하는 매우 저명한 인증이다. QC 래버러토리즈는 회사의 직원, 시설 및 프로세스에 대한 평가뿐만 아니라 엄격한 기술 및 품질 표준을 포함하는 컴퓨터 방사선 촬영에 대한 Nadcap 감사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

QC 래버러토리즈의 총괄책임자인 호세 크레스포(Jose Crespo)는 “이 인증을 획득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는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비파괴 검증 및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변함없는 약속을 반영한다. 강력한 450kV X-Ray 시스템과 결합해 ASTM E2033에 따른 컴퓨터 방사선 촬영에 대한 Nadcap 인증을 추가함으로써 당사는 항공우주 및 방위, 우주, 그 이상 분야에서 Nadcap 가입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컴퓨터 방사선 촬영은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사용해 내부 구조 및 구성 요소의 고품질 이미지를 생성하는 비파괴 테스팅 방법이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재료를 손상시키지 않고 균열, 다공성 및 내포물과 같은 재료의 결함과 불연속성을 감지할 수 있다.

QC 래버러토리즈는 컴퓨터 방사선 사진을 사용해 금속 적층 제조 부품의 결함을 식별하는 데 놀라운 성공을 거뒀다. 당사는 25미크론만큼 작은 결함도 감지할 수 있다. 이는 고강도 및 열역학이 필수적인 항공기 및 로켓 엔진 부품에 사용되는 재료와 같은 이색적인 내화성 금속으로 만든 복잡한 금속 부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컴퓨터 방사선 촬영(AC7114/10S)에 대한 새로운 Nadcap 인증으로 QC 래버러토리즈는 이제 항공우주 산업의 엄격한 품질 및 기술 표준을 충족하는 컴퓨터 방사선 촬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번 인증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비파괴 테스트 및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회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

QC 래버러토리즈 소개

QC 래버러토리즈는 미국 플로리다주 할리우드에 소재한 비파괴 테스팅 연구소이다. 1965년 설립된 이 회사는 비파괴 테스팅(NDT), 화학 처리 및 컨설팅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QC 래버러토리즈는 항공우주, 적층 제조, 자동차, 방위, 제조 및 소비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연구소는 미국 비파괴 테스팅 협회(ASNT)의 인증을 받았으며 NDT 서비스에 대해 연방항공국(FAA) 및 Nadcap(성능 검토 기관)의 인증을 받았다.

QC 래버러토리즈에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고급 테스트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는 숙련된 비파괴 엔지니어 및 기술자 팀이 있다. 해당 연구소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 수준의 전문성과 윤리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금속 AM 부품의 선침투 식각을 위한 QC 래버러토리즈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qclabs.net 에서 확인하거나 연구소에 직접 문의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61936/en

웹사이트: https://qclabs.ne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QC 래버러토리즈(QC Laboratories, Inc.)
알시아 로손(Althea Lawson)
(954) 925-0499
info@qclab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