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대만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 서비스 개시

IBKR,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23-07-20 14:15
그리니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동화된 글로벌 전자 중개업체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nteractive Brokers)(나스닥: IBKR)가 오늘 대만 증권 거래소에 대한 액세스를 발표했다. 이제 고객은 별도의 지역 중개인과 관계를 유지하지 않고도 대만 시장에 투자할 수 있다. 전 세계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적격 고객은 이제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글로벌 주식, 옵션, 선물, 통화, 채권, 펀드 등과 함께 대만 주식, ETF 및 TDR을 거래할 수 있다.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개인 및 기관 투자자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광범위한 제품 제공, 우수한 가격 및 강력한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대만 증권 거래소에 대한 액세스는 이미 잘 알려진 반도체 산업 외에도 에너지 저장 및 제약과 같은 신흥 부문에 대한 노출에 관심 있고 해박한 소매 투자자와 아시아 중심 전략을 가진 투자 관리자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이다. 대만 증권 거래소는 배당 수익률이 높은 주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대만 상장은 장기 투자자들도 눈여겨보는 부분이다. 투자자는 최대 26개의 통화로 자금을 조달하고 계정을 거래해 전 세계 150개 이상의 시장에 투자할 수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APAC 책임자인 데이비드 프리들랜드(David Friedland)는 “대만 증권 거래소에 대한 액세스는 아시아 시장에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입지를 강화하고 회사의 글로벌 영향력을 향상한다”며 “글로벌 범위를 확장하는 것은 숙련된 거래자와 기관 투자자에게 전 세계적으로 비교할 수 없는 시장 액세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당사의 사명을 반영한다”라고 강조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에서 거래 비용은 투명하고 저렴하다. 대만 주식에 대한 커미션은 거래 가치의 0.03~0.08%에 월 거래량에 따라 단계별 가격 책정에 대한 제삼자 수수료를 더한 것이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및 IB LLC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 www.interactivebrokers.com
캐나다: www.interactivebrokers.ca
영국: www.interactivebrokers.co.uk
서유럽: www.interactivebrokers.ie
중부 유럽: www.interactivebrokers.hu
홍콩: www.interactivebrokers.com.hk
싱가포르: www.interactivebrokers.com.sg
호주: www.interactivebrokers.com.au
인도: www.interactivebrokers.co.in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소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계열사는 수많은 국가에서 수많은 통화로 150개 이상의 시장에서 24시간 자동화된 거래 실행 및 증권, 상품 및 외환을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또한 개인 투자자, 헤지 펀드, 독점 거래 그룹, 금융 고문 및 중개인 소개 서비스를 제공한다. 40년 동안 기술과 자동화에 주력한 결과 고객에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는 독특하고 정교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었다. 당사는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가격과 거래, 위험 및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시설 및 투자 상품을 모두 낮은 비용이나 무료로 제공해 탁월한 투자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2023년 6월 9일 6년 연속으로 배런스(Barron's)는 베스트 온라인 브로커스 리뷰(Best Online Brokers Review)에서 별 5개 중 5개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를 1위에 선정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캐서린 에워트(Katherine Ewert)
media@ib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