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Be4와 유족, 케빈 미트닉 추도식 개최 예정

케빈 데이비드 미트닉(Kevin David Mitnick)이 1년간의 암 투병 끝에 향년 59세로 별세

뉴스 제공
KnowBe4, Inc. 나스닥 KNBE
2023-07-21 11:15
탬파베이, 플로리다 & 라스베가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케빈 미트닉의 유가족과 KnowBe4는 케빈 미트닉이 14개월간의 췌장암 투병 끝에 59세로 세상을 떠났다고 발표했다. 케빈은 1년 넘게 용감하게 싸웠고 2023년 7월 16일 일요일에 평화롭게 사망했다.

케빈은 언제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커”로 남을 것이다. 그는 뛰어난 지능과 유머 감각과 탁월한 기술적 스킬로 유명했지만 원래 “소셜 엔지니어”였던 그의 재능을 능가하는 것은 없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케빈이 암 투병 중 성실하게 옆을 지켰던 아내 킴벌리(Kimberly)에 사랑스럽고 헌신적인 남편이었다는 사실이다. 킴벌리는 올해 말 부부의 첫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다.

2011년 11월 케빈은 친한 친구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스투 슈베르만(Stu Sjouwerman)이 설립한 KnowBe4의 최고 해킹 책임자이자 부분 소유자가 됐다. 스투는 “케빈은 나에게 그리고 KnowBe4의 많은 이들에게 소중한 친구였다. 그는 진정한 사이버 보안 산업 발전의 선구자이지만, 케빈은 정말 좋은 사람이었기에 그가 너무 그리울 것”이라고 밝혔다.

케빈의 추모식이 2023년 8월 1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있을 예정이며, 거기서 본인의 희망에 따라 현지 유대인 공동묘지에서 어머니와 할머니 근처에 묻힐 것이다. 추도식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곧 발표될 것이며 많은 친구와 동료들은 가상으로 참석이 허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pr@knowbe4.com 및 727-474-9950으로 캐시 와트먼(Kathy Wattman)에게 문의하면 된다.

KnowBe4 소개

KnowBe4는 전 세계 6만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하는 세계 최대의 보안 인식 교육 및 시뮬레이션 피싱 플랫폼 제공업체이다. IT 및 데이터 보안 전문가 스투 슈베르만이 설립한 KnowBe4는 보안 인식 교육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랜섬웨어, 최고 경영자 사기 및 기타 소셜 엔지니어링 전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 조직이 보안의 인적 요소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이자 KnowBe4의 최고 해킹 책임자였던 케빈 미트닉은 잘 문서화된 소셜 엔지니어링 전술을 기반으로 KnowBe4 교육을 설계하는 데 일조했다. 수만개의 조직이 KnowBe4에 의존해 최종 사용자를 최후의 방어선으로 동원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공식적인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69149/en

웹사이트: https://www.knowbe4.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KnowBe4
727-474-9950
pr@knowbe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