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I마인드트리와 사이퍼마, 연결된 최신 디지털 조직을 신흥 사이버 위협에서 보호

뉴스 제공
LTIMindtree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
2023-07-21 15:35
에디슨, 뉴저지 및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봄베이증권거래소: 540005]는 외부 위협 환경 관리 플랫폼 회사인 사이퍼마(CYFIRM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XDR 플랫폼의 위협 인텔리전스 기능을 강화하고 글로벌 기업이 잠재적인 위험과 위협을 식별, 평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LTI마인드트리의 모기업인 라센 앤드 토브로(Larsen & Toubro)는 L&T 이노베이션 펀드(L&T Innovation Fund)를 통해 최근 사전 시리즈 B 라운드 펀딩에서 사이퍼마에 투자했다. 이 투자를 활용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LTI마인드트리의 방대한 도메인 전문 지식과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 주도 접근 방식을 사이퍼마의 외부 위협 환경 관리 제품과 결합해 기업에 사이버 태세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제공한다. 이렇게 결합된 제품은 조직에 외부 위협에 대한 가시성으로 역량을 부여하고 향상된 XDR 플랫폼을 사용해 자동화된 탐지 및 치료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보안 운영 센터에 더 많은 인텔리전스가 주입돼 클라이언트는 금전적 이익을 추구하거나 지정학적 이익을 얻으려는 정교한 해킹 그룹에 의해 빠르게 진화하는 위협을 자신감 있게 물리칠 수 있다.

LTI마인드트리 사장 겸 이사인 수디르 차투르베디(Sudhir Chaturvedi)는 “조직은 사고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관점에서 뿐만 아니라 사전에 위험을 감지, 대응 및 복구하는 관점에서도 보안 태세를 개선하는 조치를 채택해야 한다. 사이퍼마와의 파트너십은 360도 지능형 통합 위협 모니터링 및 자동화된 사고 대응 시스템을 제공해 고객이 예측적이고 규범적이며 탄력적인 사이버 보안 생태계를 구축하고 전반적인 보안 태세를 더욱 강화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사이퍼마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쿠마르 리테시(Kumar Ritesh)는 “우리는 공격 표면 모니터링, 디지털 위험 발견 및 사이버 인텔리전스 기능으로 구성된 일류 외부 위협 환경 관리 플랫폼을 LTI마인드트리로 확장해 더 강력하고 탄력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글로벌 고객에게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 우리의 공동 제품은 완전한 신호 가시성과 충실성을 제공하며 최종 인텔리전스로 위협의 더 빠른 감지, 대응 및 봉쇄가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여러 산업에 걸친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포용함으로써 비즈니스 모델의 재해석과 혁신의 가속 및 성장 최대화를 지원한다. LTI마인드트리는 700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서 방대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해 융합되는 세상에서 탁월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와 고객 체험 및 사업 실적의 추진을 돕는다. 30여 개국에서 8만4000여 명의 능력 있는 기업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라센 앤드 토브로 그룹(Larsen and Toubro Group) 회사인 LTI마인드트리는 가장 복합적인 사업상 도전의 해결과 대규모의 전환 제공에서 과거 라센 앤드 토브로의 인포테크와 마인드트리가 가졌던 업계의 찬사를 받는 강점을 결합한다. 웹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사이퍼마 소개

사이퍼마는 외부 위협 환경 관리 플랫폼 회사이다. 사이버 인텔리전스를 공격 표면 발견 및 디지털 위험 보호와 결합해 조기 경고성, 개인 맞춤형, 상황별, 밖에서 안으로의 다계층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당사의 클라우드 중심AI 및 ML 기반 분석 플랫폼은 외부 사이버 환경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통해 해커의 관점을 제공해 고객이 임박한 공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이퍼마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일본, 인도, 미국 및 EU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조디우스 캐피털(Zodius Capital), Z3 파트너스(Z3 Partners), 아우어크라우드(OurCrowd) 및 L&T 이노베이션 펀드에서 자금을 지원한다. https://www.cyfirm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
media@ltimind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