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최대 98.5% 소음 감소 가능한 무선 이어폰 앤커 사운드코어 리버티 4 NC 출시

고성능 사운드 센서, 맞춤형 드라이버, 소음 차단 체임버로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 완성

Hi-Res 무선 인증과 LDAC 코덱 지원으로 원음에 충실한 사운드 선사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3-07-24 08:30
서울--(뉴스와이어)--IT, 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공급 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앤커(ANKER) 사운드코어 리버티 4 NC(Liberty 4 NC)를 국내 출시한다.

앤커 사운드코어 리버티 4 NC 무선 이어폰은 고성능 인이어 사운드 센서와 맞춤형 11㎜ 드라이버, 소음 차단 체임버가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완성해 소음을 최대 98.5%까지 감소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탑재된 인이어 사운드 센서는 높은 음향 과부하 지점(AOP: Acoustic Overload Point)을 갖춰 넓은 주파수 범위의 소리를 감지하고, 더 많은 종류의 노이즈를 제거해 더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이어버드는 향상된 ANC 2.0 시스템을 활용해 주변 환경과 외이도 안에서 소리 주파수를 자동으로 감지한다. 그런 다음 맞춤형 노이즈 제거 곡선이 생성돼 원하지 않는 소리를 필터링하고 제거한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강화하면서 사운드코어의 주력 라인업인 리버티의 고해상도 음원 전달 기술도 그대로 적용했다. Hi-Res 무선 인증과 일반 코덱에 비해 3배 더 많은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LDAC 코덱을 지원해 원음에 충실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사운드코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주파수 대역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사용자 전용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22가지 프리셋 이퀄라이저를 활용하면 더 디테일한 사운드 설정이 가능하다.

화상회의나 중요한 비즈니스 통화에도 선명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통화 기능도 강화했다. 6개의 마이크를 사용해 주위의 노이즈를 제거하는 인공지능(AI) 노이즈 알고리즘으로 어떤 사용 환경에서도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최신 블루투스 5.3을 탑재해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2대 기기를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기능을 갖췄다. 안드로이드 기기와 연결 시에는 구글 패스트 페어 기능을 사용해 신속하고 쾌적하게 페어링할 수 있다.

한편 씨넥스존은 7월 24일(월)부터 일주일간 쿠팡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는 소비자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씨넥스존 소개

씨넥스존은 IT/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전문 공급 기업이다. 인텔, 필립스, 구글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디지털 디바이스 브랜드 앤커(ANKER),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 라인업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이사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