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 진행

2023-07-23 09:45
서울--(뉴스와이어)--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7월 18일(화)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이사장 이춘덕)와 함께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도서 기증은 은평구 지역 사회의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의 사회공헌 사업이며, 도서 구매비(500만원 상당)를 은평뉴타운도서관에 매년 기부하는 형식으로 올해까지 다섯 번째 기증식을 개최했다.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 이춘덕 이사장은 “2017년부터 시작한 은평구 진관동 내 사회공헌 사업의 하나로 공공도서관과 연계한 독서문화 사업을 5회째 지속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은평구 진관동의 독서 저변 확대를 위한 도서 구매비 외 다양한 연계 방안을 모색하여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이를 통해 꾸준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은평뉴타운도서관 박종범 관장은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의 꾸준한 도서 기증으로 장서 부족 문제와 함께 쾌적한 독서 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 감사드린다. 기증 도서를 활용해 다양한 독서 진흥 관련 공동 사업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수서정리로 하면 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소개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있는 구립 공공도서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nlib.or.kr

연락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문화홍보팀
장은비
02-6341-6408
이메일 보내기

문의
수서정리
02-6341-6400(내선 6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