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옥담, MINI ELECTRIC 시승 이벤트 유치

7월 29일(토)~30일(일) 진행

뉴스 제공
아이디어플랫폼
2023-07-23 12:40
담양--(뉴스와이어)--아이디어플랫폼이 운영하는 담양 옥담은 7월 29일(토)~30일(일) 이틀간 MINI ELECTRIC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MINI ELECTRIC이 주최하는 전국 시승 이벤트로, 일정별·지역별 선착순 참가 신청(미니 홈페이지)을 받고 있으며 호남권에서는 담양 옥담에서 진행된다.

옥담은 죽향대로와 접해 있어 접근이 원활하고, 동시 주차 300대와 8인석·50인석 등 비즈니스룸을 제공해 행사 진행이 편리·유리하다는 점이 유치 배경이 됐다.

이날 옥담에서는 다양한 MINI 차량이 전시되고 시승까지 가능해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디어플랫폼 소개

아이디어플랫폼은 옥담의 운영사로 식음료와 공간 사업을 영위 및 컨설팅하는 기업이다. 옥담은 담양군 봉산면에 있으며, 옥담의 한자어는 玉(구슬옥) 潭(못 담)으로 ‘아름다운 연못’과 ‘예쁜 물결’을 뜻한다. 이름과 어울리게 옥담은 길이 70m의 담수가 본관을 마주해 자리 잡고 있다. 이 연못은 인생 사진 명소로, 전국 관광객 및 방문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 약 1만평 부지에 드넓은 잔디공원과 유채꽃밭, 백일홍 둘레길 등이 산과 어우러진 풍경은 특유의 개방감과 청량감이 일품이다. 이에 더해 야간 30kw급 조명은 야경 사진을 매우 아름답게 연출해 방문객의 발길을 끌고 있다. 옥담은 지역 경제 상생과 관광객 유치를 위해 명품 로컬푸드 담양 딸기와 대추 농가들과 직계약을 맺어 사시사철 프리미엄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별관 옥차에서는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한 셀프형 바비큐장을 운영해 낭만과 추억을 더해주고 있다.

MINI ELECTRIC 전국 시승 이벤트: https://www.mini.co.kr/ko_KR/home/nationwide-event...

연락처

아이디어플랫폼
방주희 대표
062-265-54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