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최대 38% 할인 ‘네이버 가구베스트 어워즈’ 이벤트 진행

데스커 모션데스크 밸런스 1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라이브 방송, 위클리 이벤트 등을 통해 합리적 제품 구매 및 추가 혜택 기회 제공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07-24 10:08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 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주요 제품을 최대 38% 할인하는 ‘네이버 가구베스트 어워즈’ 이벤트를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데스커는 7월 24일 하루 동안 데스커 모션데스크 밸런스를 10% 할인가에 제공하며, 링고 리니에 의자세트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 상품권을 지급한다. 데스커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동의 시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구매 고객은 네이버 포인트 2%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24일 오후 8시에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네이버 포인트 추가 5% 적립, 선착순 1000명 대상 추가 3% 할인쿠폰 지급은 물론,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를 구매하면 데스크매트, 모션데스크 단품을 구매할 경우 멀티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집중형데스크(단품 또는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펠트 수납함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활발하게 댓글로 소통한 1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 데스커는 7월 30일까지 위클리 이벤트를 진행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모션데스크 프리미엄과 시디즈 GC PRO로 구성된 게이머 세트는 5%, 모션데스크 밸런스는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알림 받기 3% 쿠폰도 제공된다.

데스커는 가구베스트 어워즈 이벤트인 만큼 자사를 대표하는 모션데스크와 MBC 웹 예능 ‘게임광규리’에 노출되며 주목받은 게이머 세트를 할인가로 만나볼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데스커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도 함께 준비했으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자사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데스커 네이버 가구베스트 어워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스커 쇼핑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데스커 쇼핑스토리: https://brand.naver.com/desker/shoppingstory/detai...
네이버 쇼핑라이브: https://view.shoppinglive.naver.com/lives/1033451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윤재원
02-3406-2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