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임직원, 소비자 봉사단과 함께 ‘헌 옷 리사이클 캠페인’ 참여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로 구성된 피오봉사단, 헌 옷 버리지 않고 기부해 재사용하는 캠페인 참여

21일 옷 1800벌 의류 나눔 비영리단체 ‘옷캔’에 기부… 해외 난민, 쪽방촌 주민 등에 전달될 예정

의류 폐기물에 대한 경각심 높이고 의류 재사용 등 환경 보호 및 나눔 실천에 앞장설 것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3-07-24 10:37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임직원과 소비자들로 구성된 피오봉사단이 옷장에서 잠자고 있는 옷을 기부하는 ‘헌 옷 리사이클 캠페인’을 진행했다.

하림은 7월 21일 임직원과 피오봉사단 10기가 기부한 1800벌의 헌 옷을 의류 나눔 비영리단체 옷캔(OTCAN)에 전달했다. 옷캔에 전달된 옷은 앞으로 해외 난민, 재난 국가, 쪽방촌 주민 등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해 활용된다.

이번 헌 옷 리사이클 캠페인은 쉽게 버려지는 옷들로 인해 자원이 낭비되고 쓰레기가 늘어나는 문제의 심각성을 공유하고, 자원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의류 폐기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나눔을 실천하며 의류 재사용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하림은 피오봉사단 10기 소비자 가족과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헌 옷 리사이클 캠페인’에 참여해 그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행복 나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ESG 선도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림은 지역 어르신들의 여름철 건강을 위한 삼계탕 배식 봉사, 식목일 나무 심기, 사랑의 헌혈, 태양광 발전 설비 설치 등을 통해 ESG 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