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자기주도 프로젝트 봉사활동 ‘청·세·담 - 청소년이 세월을 담아드립니다’ 진행

공주--(뉴스와이어)--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관장 이미경)는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청소년 자기주도(프로젝트) 봉사활동 ‘청·세·담 - 청소년이 세월을 담아드립니다’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이 직접 카메라에 대한 기본 교육 및 촬영 실습을 통해 기술을 익히고,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그 재능을 활용해 장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장수 사진을 찍어드리는 활동이다.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60명을 상대로 촬영이 진행됐으며, 촬영된 사진은 액자에 담아 올해 9월 중 장수 사진 전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 이미경 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전한 인성을 갖추며 성장할 수 있도록 세대가 소통할 수 있는 지역 중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는 한국B.B.S공주지회가 수탁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 활동 활성화 및 문화적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 및 각종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청소년 수련시설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청소년 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편, 이 보도자료는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의 지원을 받아 배포됐다.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소개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충청남도 조례에 따라 청소년 활동, 자원봉사, 국제 교류 및 복지 서비스 등을 수행하는 통합 서비스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cnyouth.or.kr/

연락처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활동진흥센터 활동혁신팀
유지선
070-5012-7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