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생활가전 전문 ‘이니렌탈 다이렉트몰’ 오픈

무풍 슬림 스탠드 에어컨을 월 4만3000원에… 업계 최저 수준의 렌털료·높은 소비자 편의성 장점

입점 브랜드 및 상품 라인업 확대해 일상에 꼭 필요한 상품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기여할 것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23-07-24 11: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코스피 035600)는 에어컨, TV 등 생활가전을 최대 60개월 분할결제 가능한 자사 직영몰 ‘이니렌탈 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니렌탈 다이렉트몰은 KG이니시스의 결제서비스 ‘렌탈페이’ 적용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쇼핑몰이다. 국내 대표 브랜드 정품을 제공받아 KG이니시스에서 직접 운영한다. 최대 60개월 분할결제를 통해 어떤 상품이든 구독경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탈페이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들이 고가의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KG이니시스는 직영몰의 장점으로 기존 렌털 서비스 대비 높은 소비자 편의성을 꼽았다. 상담원 통화연결 대신 전자계약 방식을 도입해 가입 및 렌털 신청 절차가 간편하고 수분 내 결제 승인이 나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타 렌털사 대비 렌털료가 월등히 저렴하다는 점도 강조했다. 실제 주력 상품인 삼성전자 무풍 슬림 스탠드 에어컨을 60개월 분할 결제로 구매 시 업계 최저수준인 월 4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발급 시 최대 월 2만5000원 추가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상품에 따라 렌털 기간 내내 100% 무상보증도 가능하다.

회사는 향후 입점 브랜드 및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지를 늘리고 저렴한 렌털료, 빠르고 편리한 신청-결제-배송 원스톱서비스 등 타사와 차별화되는 포인트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KG이니시스는 이니렌탈 다이렉트몰에서 상품 구입 후 SNS에서 포토 리뷰 작성 시 할리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케이지이니시스
경영기획실
김물결
02-3430-5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