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23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 해외여행 부문 대상 수상

한국 브랜드 진흥 협회 주최… 해외여행 부문 대상

올해 상반기 해외 패키지 송출객 수 전년 동기간 대비 830% 증가… 하반기 실적 호조세 지속 전망

뉴스 제공
모두투어
2023-07-25 10:54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21일 ‘2023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에서 ‘해외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브랜드 진흥 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은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 △안전 지수 5개 영역에서 소비자·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시상에서 해외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한 모두투어는 34년간 대한민국 여행산업 발전을 선도한 국내 대표 여행기업으로 주력상품인 패키지여행을 비롯해 하이브리드, 테마여행, 에어텔, 호텔,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여행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한편 본격 엔데믹을 맞이한 모두투어의 올해 상반기 해외 패키지 송출객 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830% 증가했고 여름 성수기와 추석 황금연휴가 있는 하반기에도 실적 호조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이사는 “여행이 일상으로 돌아온 시점에서 소비자 선정을 통해 받은 상이라 더 의미 있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모두투어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여행을 통해 보다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