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5 캐피틀의 Riverfront at the Navy Yard 프로젝트, 처음으로 I-829 승인 획득

뉴스 제공
EB5 Capital
2023-07-25 16:10
워싱턴--(뉴스와이어)--EB5 캐피틀(EB5 Capital)은 미국 연방 이민국(USCIS)으로부터 당사의 Riverfront at the Navy Yard(JF8) 프로젝트 투자자와 관련된 I-829 청원에 대한 승인 통지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I-829 승인 획득은 이번에 USCIS로부터 영주권 자격을 얻게 된 투자자가 거둔 중요한 성과다.

9층 높이의 고급 아파트로 305실 규모의 Riverfront at the Navy Yard는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강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는 미국의 상징인 국회의사당 건물이 자리하고 있는 등 전략적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2만 제곱피트 규모의 1층 쇼핑 구역, 첨단 지하 주차장, 그리고 다양한 고급 편의시설들이 아파트의 우아함을 더해주고 있다. 주변에는 Nationals Park와 Audi Stadium이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은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 행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EB5 Capital 사장인 Brian Ostar는 “1700년대 후반 공업지구로 조성된 이 유서 깊은 지역이 오늘날 활기찬 도심 지역이자 엔터테인먼트 허브, 그리고 수변 명소로 탈바꿈하는 것을 바라보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EB-5 투자자들이 이와 같은 변화의 한 부분을 차지하게 돼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I-829 승인 통지서를 획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EB5 Capital은 이 프로젝트 건설을 위한 파이낸싱에 핵심적 역할을 담당했으며,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1700만달러를 성공적으로 조달했다. 아파트는 2016년 입주 시작 이후 큰 인기를 얻었으며, 그 결과 이듬해에 EB-5 대출을 리파이낸싱할 수 있었다. 미국 최대 규모 강변 재개발 프로젝트 중 하나로 꼽히는 Capitol Riverfront 지역은 상업, 주거,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주민과 방문객이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다.

EB5 Capital은 Riverfront at the Navy Yard 프로젝트를 통해 I-829 승인을 획득하고 영주권을 취득한 투자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뜻을 전한다. 이번 사업이 성공을 거둔 것은 그만큼 EB-5 프로그램이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개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EB5 Capital 소개

EB5 캐피틀(EB5 Capital)은 자격을 갖춘 외국인 투자자에게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EB-5 비자 프로그램)에 따라 일자리를 창출하는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되고 가장 활발한 Regional Center 운영사 중 하나인 당사는 30개 이상의 EB-5 프로젝트를 통해 약 10억달러의 외국 자본을 조달했다.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있는 EB5 Capital은 업계 내에서 탁월한 실적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70여 국가에 걸쳐 투자를 유치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b5capital.com/

연락처

EB5 캐피틀(EB5 Capital)
캐서린 윌리스(Katherine Willis)
Director, Marketing & Communication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