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튼 스트리트 계열사, 1040만 평방피트 이상의 산업 및 물류 임대 면적을 보유한 멕시코의 산업 부동산 개발·운용 회사 어드밴스 리얼 에스테이트 인수

멕시코 시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월튼 스트리트 캐피탈 유한책임회사(Walton Street Capital, L.L.C, 이하 ‘월튼 스트리트’) 계열사가 멕시코의 산업 부동산 개발 및 운용 회사인 어드밴스 리얼 에스테이트(Advance Real Estate)를 인수했다. 어드밴스 리얼 에스테이트는 총임대가능면적(GLA)이 1040만 평방피트에 달하는 61개의 ‘A급’ 산업용 건물 포트폴리오와 약 650만 평방피트에 달하는 추가 GLA 개발이 가능한 1360만 평방피트 이상의 산업 개발용 토지를 보유하고 있다.

2010년 이후 월튼 스트리트 멕시코 계열사는 200개 이상, 4800만 평방피트를 넘어서는 산업 부동산을 인수하거나 개발해왔다. 이번 인수를 통해 월튼 스트리트 계열사는 멕시코 산업 포트폴리오에 133개의 건물과 토지에 걸친 2200만 평방피트 이상의 산업용 GLA, 잠재적으로 개발 가능한 추가적인 산업용 GLA 약 900만 평방피트를 보유하게 됐다. 이는 멕시코의 주요 산업 시장 내 15개 부문에 진출하며 지리적으로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나타낸다.

월튼 스트리트 멕시코의 최고경영자 페데리코 마틴 델 캄포(Federico Martin del Campo)는 “어드밴스 리얼 에스테이트 인수는 월튼 스트리트의 매매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멕시코의 산업 및 물류 부동산 시장에 있어 월튼 스트리트 멕시코의 입지가 더욱 굳건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페데리코 마틴 델 캄포 최고경영자는 “이번 인수는 최근의 니어쇼어링(nearshoring) 경향 및 수년 동안 지속된 멕시코 산업 부동산 업계의 강세 덕분에 산업 및 물류 부문에 급격한 성장세와 긍정적인 역동이 나타나는 시점에 이뤄졌다”며 “월튼 스트리트는 멕시코의 제조 및 물류 부문이 멕시코를 계속해서 성장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 계속해서 멕시코 경제 강화의 한 축을 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월튼 스트리트 캐피탈 유한책임회사 소개

월튼 스트리트(Walton Street)는 사모 부동산 투자 회사이다. 월튼 스트리트 계열사들은 1994년 설립된 후 지금까지 150억달러 이상의 자금을 확보했다. 또한 1998년부터 멕시코 부동산 산업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어 대규모 기관 투자가들로부터 27억달러 이상의 자금을 유치했다. 현재까지 월튼 스트리트 계열사들은 멕시코의 산업 부동산에 13억달러 이상을 투자 및 약정한 상태이며, 계속해서 해당 부문에 적극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alton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월튼 스트리트 캐피탈(Walton Street Capital, L.L.C.)
제시카 얀(Jessica Jahn)
(312) 915-2859
jjahn@walton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