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 해외여행 증가 추세에 따른 차이나 트래블 대시보드 발표

뉴스 제공
China Trading Desk
2023-07-26 09:5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한 고급 마케팅 광고 솔루션 제공기업인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China Trading Desk)가 시장의 판도를 바꿀 획기적인 도구인 차이나 트래블 대시보드(China Travel Dashboard)를 발표했다. 중국발 여행객의 추세와 예측, 동향에 관한 독보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개발된 이 대시보드는 최근 몇 년간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보이는 중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새로 출시된 차이나 트래블 대시보드는 역동적인 시장의 복잡성을 헤쳐 나갈 수 있는 나침반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었다. 대시보드를 통해 중요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 실행하려면 꼭 필요한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차이나 트래블 대시보드에 포함된 고유 모듈에 대한 개요는 아래와 같다.

1. 여행 심리(Travel Sentiment): 이 모듈은 중국 트레이딩 데스크에서 분기별로 실시하는 면밀한 설문조사를 통해 잠재적인 중국발 여행객의 여행 성향을 평가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2. 여행 전(Pre-Trip) 데이터: 베리플라이트(VariFlight)와 제휴해 개발한 이 모듈은 중국 내 모든 공항을 출발해 선별된 세계 25개국에 도착하는 일일 공항 교통 흐름을 비롯한 여러 실시간 여행 데이터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선호하는 목적지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3. 여행 중(In-Trip) 데이터: 유니온페이(UnionPay)와 제휴한 이 모듈은 여행에 몰입하는 동안 중국인 관광객의 소비 패턴과 선호도를 파악할 기회를 제공한다.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의 설립자 겸 CEO인 수브라마니아 바트(Subramania Bhatt)는 “이처럼 종합적인 도구를 소중한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차이나 트래블 대시보드는 광고주와 대행사에 가장 관련도가 높은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늘 앞서고자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중국발 여행 시장이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이 도구는 기업과 광고주가 중국 관광객을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도구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대시보드의 데이터를 통해 기업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 일정을 최적화하고, 타깃 마케팅을 수행하며, 향후 트렌드를 예측해 제품 개발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특히 대시보드를 베타 테스트한 글로벌 거대 명품 기업과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체인 등 여러 유명 브랜드로부터 중국인의 여행 인사이트와 행동을 가장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도구라는 호평을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 트래블 대시보드(https://www.chinatradingdesk.com/china-travel-dashbo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 소개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는 여러 브랜드와 대행사가 중국 및 전 세계에 광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케팅 기술 회사이다. 중국 광고와 중국 여행객에 초점을 맞춘 제품군을 통해 광고주가 타깃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는 싱가포르항공(Singapore Airlines), HSBC, LVMH 그룹, 카타르항공(Qatar Airways) 등 세계에서 가장 선구적인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다.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으며, 홍콩, 상하이, 선전, 광저우에 지사를, 두바이, 런던, 뉴욕에 계열사를 두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hinatradingdes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China Trading Desk)
마케팅 부서
+6566992226
Hello@chinatradingdes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