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서 환경 관리 및 기업 시민 정신에 대한 약속 보여

당사가 더욱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한 콜드 체인을 구축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노력한 과정을 자세히 보고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3-07-26 13:25
노바이,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온도 제어 산업용 REIT 및 통합 물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제공업체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이하 “리니지” 또는 “회사”)가 오늘 최초의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공개했다. 여기에서 보다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이며 윤리적인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야심 찬 노력을 자세히 설명한다.

2022년 리니지 지속 가능성 보고서의 테마는 “이를 위한 구축(Built for This)”이다. 리니지는 더 간단하고 효율적인 콜드 체인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와 세계가 직면한 미래의 도전 과제를 헤쳐 나갈 수 있는 탄력성과 관련된 작업도 구축했다.

그렉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CEO는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하게 돼 기쁘다. 이 보고서는 기후, 포용성 및 거버넌스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콜드 체인 및 산업을 발전시키려는 당사의 노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장기 목표를 명확히 하고 역사의 다음 시대를 계획하면서 책임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증명”한다며 “보고서에서 보듯이 리니지는 혁신, 목적 및 우수성의 문화를 구축한 검증된 실적이 있다. 이러한 공동의 성공을 되돌아보면서 비즈니스, 지역 사회 및 지구를 위한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모멘텀을 유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니지는 음식물 쓰레기를 없애기 위해 글로벌 식품 공급망을 변화시키려는 목적을 전략적으로 통합하는 노력을 지속해 왔다. 환경 보호, DE&I(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지원, 콜드 체인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추진하는 노력이 이를 입증한다.

2022년 보고서의 주목할 만한 성과 및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다.

2040년까지 넷제로 탄소 배출량을 달성할 것을 약속하는 200개 이상의 회사와 함께 기후 서약에 서명했으며, 이는 파리 협약보다 10년 앞선 것이다.

태양에너지산업협회(Solar Energy Industry Association)에서 발간한 2022년 태양광 산업 보고서(Solar Means Business Report)에 따르면 2022년 4분기 현재 미국 시설에 약 108MW의 태양광 발전 용량을 설치해 미국에서 5번째로 큰 기업 사용자가 됐다.

모든 팀원이 발전할 수 있는 포용적인 직장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로드맵을 만들었다.

2019년에 설립된 기존 WILL(Women in Lineage Logistics) 그룹에 합류하기 위해 5개의 신설 ERG(Employee Resource Groups)를 출범했다. 각 ERG에는 그룹의 우선순위와 이니셔티브에 대한 추가 지원과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한 꾸준한 개선 로드맵, 전략적 목표 및 전담 임원 후원자가 있다.

경쟁력 있는 인재를 채용하고 팀원의 전문성 개발을 우선시해 인력을 강화했다.

고객사에 270만파운드가 넘는 식품 기부를 장려하고 약 300만달러에 달하는 보조금을 지급했으며 선을 위한 리니지 재단(Lineage Foundation for Good)을 통해 공공 자선 단체로서 첫해에 5000시간 이상의 자원 봉사 시간을 기록했다.

선을 위한 리니지 재단의 소액 보조금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팀원을 지원하기 위해 리니지 고난 기금(Lineage Hardship Fund)을 선보였다. 2022년 리니지 고난 기금은 152명의 리니지 팀원과 그 가족이 자립할 수 있도록 62만2000달러 이상을 보조했다.

기업 규정 준수 및 사이버 보안을 주도할 추가 인력에 투자하고 이사회에 강력하고 독립적인 이사를 추가해 리니지의 조직 거버넌스를 강화했다.

전체 보고서는 https://www.lineagelogistics.com/about-us/social-impac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소개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에 전략적으로 배치한 400개 이상의 시설을 비롯해, 독보적인 글로벌 네트워크와 총 20억 입방피트(약 5700만m3) 규모의 허브를 갖춘 세계 최고의 산업용 온도 제어 REIT 및 통합 솔루션 기업이다. 업계를 이끄는 엔드투엔드 물류 솔루션의 전문성에 혁신적 기술을 결합한 리니지는 세계 최대의 식음료 기업과 밀접한 협력 관계를 통해 유통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며,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해 전 세계 식량 공급에 기여하고 있다. 앞선 혁신 역량과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인정받은 리니지는 3년 연속 CNBC ‘50대 혁신 기업(Disruptor 50 Company)’에 선정된 바 있으며, 미국 최고 관리 회사(US Best Managed Company)에도 두 차례나 이름을 올렸다. 패스트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순위에서는 데이터 과학 기업 부문 1위 및 기업 전체 23위를 차지했다. 포천(Fortune)이 선정하는 ‘세상을 바꾸는 기업(Change the World)’ 목록에도 이름을 올렸다. www.lineagelogistics.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77340/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크리스티나 비제(Christina Wiese)
734-608-1855
cwiese@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