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페이스, 최초의 인간 임상 시험 승인 획득

뉴스 제공
BaroPace, Inc.
2023-07-26 17:15
삼마미시,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박출률 보존 심부전 및 고혈압 환자의 심장 박동기를 조절하기 위해 혈압을 사용하는 의료 기술 회사인 바로페이스(BaroPace, Inc.)가 인도에서 임상 시험인 RelieveHFpEF-II를 실시할 수 있도록 인도의 중앙 의약품 표준 관리 기구(CDSCO: Central Drugs Standard Control Organisation)로부터 승인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RelieveHFpEF-II는 당사의 특허 출원 중인 실시간 폐쇄 루프 시스템인 프레셔페이스(PressurePace)를 사용하는 무작위, 교차 설계, 인간 최초의 조기 타당성 연구이다. 이는 심부전의 가장 흔한 형태인 고혈압과 관련된 박출률 보존 심부전(HFpEF) 환자의 운동 내성, 웰빙 감각 및 혈압 조절을 개선하기 위해 심장 박동 조율기를 조절한다. RelieveHFpEF-II는 혈압 입력에 기반한 최초의 실시간 폐쇄 루프 심박 조율기 조절 시스템, 치료 최적화를 위한 폐쇄 루프와 실시간 환자 상호 작용 기능, 실시간 원격 심박 조율기 프로그래밍의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연구를 포함해 다양한 잠재적 최초 증상을 나타낸다. 첫 환자 등록은 2023년 7월로 예상된다.

바로페이스의 설립자이자 CEO인 마이클 버넘 MD(Michael Burnam MD)는 “심박수와 혈압의 관계는 200년 동안 알려져 왔지만, 지금까지 심박 조율기는 이를 비롯한 다른 중요한 생리적 매개변수에 대해 무지했다”며 “혈압과 환자의 실시간 증상 기반 입력값에 기반해 실시간으로 심박 조율기를 조절하는 기능은 자동 이식형 심장 장치 제어의 새로운 시대를 열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바로페이스 이사회 멤버이자 글로벌 심장 박동 관리 업계의 오랜 선임 임원인 마이클 코일(Michael Coyle)은 “심박 조율에 있어 바로페이스의 방법이 직관적으로 매력적인 이유는 심박 조율기 박동 설정을 최적화하기 위해 환자 자신의 혈역학을 사용한다는 점”이라며 “이는 조율 속도가 이전에 프로그래밍이 되는 방식과 비교할 때 매우 새로운 기능”이라고 설명했다.

바로페이스 소개

2019년에 설립된 바로페이스(BaroPace, Inc.)는 박출률 보존을 통해 약물 내성 고혈압 및 심부전을 치료하기 위해 실시간 폐쇄 루프 심장 박동 조율기 제어 시스템을 개발하는 임상 시험 단계 의료 기기 회사이다. 프레셔페이스(PressurePace)는 연구용 기기이며 어떤 지역에서도 상업용으로 승인되지 않았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aropac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로페이스(BaroPace, Inc.)
제시카 버넘(Jessica Burnam)
contact@baropace.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BaroPace,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