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서 동물복지 제품의 가치 알려

하림, 최신 식품 및 기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서 홍보 부스 운영

식품 영양 급식 관계자 대상으로 맛과 영양, 환경까지 고려한 동물복지 전 제품과 다양한 간편식 선봬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3-07-27 11:59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7일과 2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동물복지 닭고기의 우수성을 알린다.

대한영양사협회가 주최하는 ‘식품·기기 전시회’는 영양사를 비롯한 식품 영양 전문가, 급식 관계자들이 참여해 급식 관리에 도움이 될 만한 식품 및 기기 관련 최신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행사다.

하림은 이틀간 부스를 마련하고 통닭, 부분육, 절단육 등 급식용 동물복지 닭고기 제품의 우수성과 영양학적 가치를 공유할 계획이다. 하림 동물복지 급식제품은 닭이 본래의 습성을 유지하며 살 수 있는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 닭고기의 품질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성장기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하림은 전시 참여자들이 동물복지 제품의 우수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동물복지 제품이 식탁 위에 오르기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판촉물과 영상 등을 통해 설명한다. 또한 순수한 육수 3종(닭육수, 멸치육수, 사골육수) 같이 건강하고 깊은 맛을 비교적 간편하게 낼 수 있는 제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에선 동물복지 닭고기 정육 제품을 활용한 소금구이와 통닭다리살 스테이크, 통닭다리살 바비큐 훈제 등을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가 준비된다. 아울러 참여만 해도 하림몰 상품권, 넥밴드 선풍기 등 100% 경품이 당첨되는 ‘에어볼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림은 최근 급식과 외식 등 기업 간 채널(B2B)에서도 동물복지 제품 관련 수요가 느는 추세라며,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애쓰는 것은 물론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둔 동물복지 제품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