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연테크, 오토바이·차량 번호판 인식 등 ANPR/LPR에 적합한 4K 글로벌셔터 박스형 IP 카메라 출시

2개 차선 오토바이 번호판 인식 또는 4개 차선 차량번호 인식 최적

뉴스 제공
세연테크
2023-07-27 14:00
서울--(뉴스와이어)--세연테크는 오토바이, 차량의 번호판 인식 등 ANPR/LPR에 알맞은 4K 글로벌셔터 박스형 IP 카메라 ‘FW7300-GKN’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CS 마운트 박스형 IP 카메라로, 렌즈 옵션에 따라 아래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4개 차선 차량번호 인식 또는 2개 차선 오토바이 번호판 인식에 적합하며, AI 분석에 최적화된 영상을 얻을 수 있어 ANPR/LPR용으로 유용하다.

센서는 소니 4K 글로벌셔터 CMOS 센서를 사용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도 왜곡 없이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기존 DC-IRIS보다 정밀한 조리개 조절로 깊은 피사계 심도와 선명함을 얻을 수 있는 P-IRIS 방식을 지원해 주변 밝기 변화에 최적화된 주·야간 영상을 제공할 수 있다.

기구는 호환성 높은 CS 마운트를 사용해 특정 감시 용도에 따라 렌즈 선택이 유연한 장점이 있다. 후면에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제공되는데, 특히 모터 구동 렌즈의 종류가 달라져도 렌즈 특성에 맞도록 제어방식과 뒷면 IO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도록 고안돼 있어 렌즈 제조사나 모델이 바뀌어도 웹(Web)에서 원격으로 렌즈 제어가 가능하다.

세연테크는 IP 카메라 원천 제조사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 100% Made in Korea며, 6개월마다 변경되는 TTA 보안 기준으로 2023년 7월 보안 기준에도 이미 대응하고 있다. 그래서 공공조달 규격을 준수하며, TTA 보안인증이 필요한 고객사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게다가 앞서 공개한 4K 글로벌셔터뿐만 아니라 2M, 3M, 5M 글로벌셔터 IP 카메라 모듈과 완제품 라인업이 전부 갖춰져 있어 해상도에 따른 글로벌셔터 IP 카메라 선택도 가능하다.

세연테크 IP 카메라 모듈과 완제품은 NDAA를 준수하므로 미국, 유럽 등 해외에 IP 카메라를 제약 없이 자유롭게 수출 가능한 것도 이점이다. NDAA는 미국 국방수권법(National Defense Authorization Act)으로 영상·통신보안장비 분야에서 특정기업 의존도를 줄이고, 무역장벽을 강화하는 법안이다. 세연테크 IP 카메라는 NDAA를 준수해 발 빠르게 변화하는 미국, 유럽 IP 카메라 시장에 부담 없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연테크 IP 카메라 모듈, 완제품 문의는 세연테크 공식 이메일, 또는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세연테크 소개

세연테크는 20여년의 역사와 노하우를 갖춘 IP 카메라 감시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FlexWATCH’는 한국 서울에 위치한 세연테크 브랜드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기술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세연테크는 IP 모듈, IP 카메라 완제품, 젯슨 캐리어보드 & AI Bridge, 영상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해 20여년간 쌓은 노하우로 국내외 수십여개 제조업체, 또는 시스템 통합 업체와 교류하며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FW7300-GKN 제품 정보: http://flexwatch.co.kr/31/120

웹사이트: http://www.flexwatch.co.kr/

연락처

세연테크
전략사업부
김길중 차장
02-2192-6848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2-2192-6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