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업계 최초로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 정보 보고서 출시

뉴스 제공
Media OutReach
2023-07-27 17:41
홍콩--(뉴스와이어)--아시아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통신사인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가 보도자료 제출, 중앙집중식의 배포 후 보고서, 획기적인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 정보 보고서(Press Release Distribution Campaign Intelligence Report) 과정을 3단계에 걸쳐 간편하게 제공하는 차세대 Saas 통합 커뮤니케이션 포털을 론칭했다. 업계 최초인 배포 캠페인 정보 보고서는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 성과를 전체적으로 조망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 정보 보고서(이하 정보 보고서)는 자체 기술이 핵심인 정보 보고서를 통해 PR 전문가들은 원하는 기간에 맞춰 보도자료 캠페인 성과를 종합적이면서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된다.

PR 전문가들은 이해 당사자와 고위 경영진에게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 성과를 보고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PR 업계 대상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는 통신사인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정보 보고서는 기자와 보도자료 간의 상호작용을 평가해 보도자료 배포 성과를 측정한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프로그래머와 UX 디자이너가 자체 개발한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고객의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의 영향, 효과 및 투자 수익률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하는 새로운 기준을 PR 업계에 제시한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창립자인 제니퍼 콕(Jennifer Kok) CEO는 “이 정보 보고서에 기반해 PR 전문가들은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가 얼마나 기사화됐는지, 아울러 유력 언론사들이 해당 보도자료를 얼마나 조회했는지에 대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콕 CEO는 이어 “PR 전문가들은 이 정보 보고서를 이용해 자신들의 브랜드를 지지하는 미디어가 어디인지 파악할 수 있는 정보도 얻게 된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이 타깃 미디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다 명확한 기획이 가능해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PR 전문가들은 기간을 특정한 뒤 파워포인트로 정보를 내보내면 즉시 읽을 수 있는 보고서 형식으로 정보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다. PR업계가 정보, 속도, 효율성을 갖춘 보고서를 작성하는 방식에 있어 일대 전환점을 맞게 됐다.

콕 CEO는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 정보 보고서는 PR 전문가들의 진정한 니즈에 초점을 맞춰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PR 활동이 갖는 가치를 더욱 증진시키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PR 에이전시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 입장에선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이 타깃 미디어와 기자들에게 얼마나 도달했는지, 시간이 지날수록 PR 캠페인 성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어느 미디어가 자신들의 기업 뉴스를 팔로우하는지 확인하는 방식 등을 이 정보 보고서가 근본적으로 재정의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콕 CEO에 따르면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앞으로도 업계 기준을 새로이 세워가며 통신사 업계 혁신을 이끌 것이다.

이번 출시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PR 업계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회사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것이다.

2016년부터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와 협업해온 PR 컨설팅 업체 Creative Consulting Group의 디렉터인 펜 룽(Penn Leung)은 새로운 정보 서비스가 고객에게 전달할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을 계획하고 보고하는 방식에 혁신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보도자료 배포 캠페인 성과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PR 투자의 영향과 가치에 대해 고위 경영진과 좀 더 의미 있고 전략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가 제공하는 새로운 정보 보고서는 시기 적절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멀티 배포 성과를 표로 작성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보고서의 속도와 품질을 향상시킨다”고 덧붙였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2009년부터 아시아 기업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왔으며 이들이 캐나다, 미국, 영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중동(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프리카, 남미(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동남아시아(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중국, 홍콩, 일본, 한국, 호주, 뉴질랜드, 일대일로 이니셔티브 국가 등 해외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 명성을 구축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왔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네트워크는 고객사와 기자들을 연결해 기사를 최적화하고 미디어 관계를 구축하며 실제 미디어 사이트에 뉴스를 게시하는 한편 투자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융 분야 보도자료 배포를 위해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Bloomberg, Refinitiv Eikon, Refinitiv Middle East - Zawya, Dow Jones Newswire, Factset, Infront, Morningstar, Reuters News Agency, Associated Press(AP), Agence France Presse(AFP) 등 세계적인 금융 및 국제 뉴스 서비스에 영어와 중국어 번체 및 간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형태로 고객사의 보도자료를 게시할 것이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소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 이하 미디어 아웃리치)는 2009년 창립했으며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배포 통신사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 태국, 대만에 지사를 두고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는 APAC 지역 26개국에 걸쳐 14만명 이상의 저널리스트, 400개 트레이드 카테고리, 6만5000개 미디어 타이틀, 600개 미디어 파트너십으로 구성된 배포 네트워크를 보유한 유일한 보도자료 전문 배포 통신사다. 미디어 아웃리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보도자료 배포 업무를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자체 기술을 중심으로 한 미디어 아웃리치는 목표층으로 삼은 편집자와 기자 메일 수신함에 다국어로 멀티미디어 보도자료 콘텐츠를 곧바로 배포함으로써 뉴스 작성을 최적화하고, 미디어 관계를 구축하고, 핵심 성과 지표를 포함한 보고 과정을 자동화한다. 선구적인 자사의 배포 후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매체와 국가별로 보도자료에 접근하는 방식에 대한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한다.

링크드인: https://bit.ly/3Kl0jlZ
트위터: https://twitter.com/mor_asia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MediaOutReachHK/

웹사이트: https://www.media-outreach.com/

연락처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
디렉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Director Marketing Communications)
맷 이튼(Matt Eaton)
+852 3594 6640
+852 9446 75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