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썸머 컬렉션, 클래식 루즈 THE RED와 퍼펙트 아이라이너 출시

촘촘하게 밀착되는 매혹적이고 선명한 레드 립

세련된 올블랙 장미 패키지의 리퀴드 아이라이닝 펜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3-07-28 08:46
서울--(뉴스와이어)--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8월 1일 썸머 컬렉션 신제품 ‘클래식 루즈 THE RED 3종’과 ‘퍼펙트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클래식 루즈 THE RED는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디자이너 안나수이가 다양한 행사에서 반드시 사용하는 머스트 아이템이다.

컬러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돼 매혹적이고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준다. ‘400 볼드 앤 골저스 레드’, ‘401 소피스티케이티드 카디널 레드’, ‘402 패셔너블 멜로우 레드’ 등 총 3가지의 트렌디한 컬러 라인업으로 뚜렷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오일이 함유돼 입술을 매끄럽게 해주고 리치한 레드 컬러 베이스가 빈틈없이 균일하고 촘촘하게 밀착된다. 또한 밀착력이 뛰어난 두 가지 파우더가 함유돼 번짐 없이 오래 우아한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들뜨지 않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안나수이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발림성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하며, 안나수이 시그니처 장미 양각이 담긴 럭셔리한 케이스가 돋보여 화장대뿐만 아니라 가방이나 파우치에서 꺼낼 때마다 또 다른 즐거움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퍼펙트 아이라이너는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특징인 또렷하고 선명한 라인을 표현해 주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블랙 피그먼트(카본 플렉스)와 같은 밀도가 높고 입자가 고운 색소가 함유돼 시크함이 돋보이는 더욱 진한 제트 블랙 컬러를 표현해준다. 어플리케이터 타입으로 입체적인 눈매에 잘 어우러지는 각진 브러쉬가 적당량의 리퀴드를 사용해 아이 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게 도와준다.

물과 피지에 강한 두 가지 종류의 필름 형성제의 조합으로, 눈가에 유연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아이 라인 연출을 유지해준다. 마찰에 강한 코스메틱 필름이 함유돼 지속력을 높여주지만, 온수만으로도 손쉽게 지울 수 있어 별도로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001 임팩트 블랙’, ‘002 미스테리어스 블랙’ 등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특히 은은한 펄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블루 블랙 컬러인 ‘미스테리어스 블랙’은 산뜻한 썸머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이다.

안나수이 썸머 컬렉션 ‘클래식 루즈 THE RED’와 ‘퍼펙트 아이라이너’는 8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SSG닷컴, 롯데ON, 갤러리아몰,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nasuicosmetics_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이예은
02-6905-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