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카, 중요한 약물에 대한 환자의 접근을 촉진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 확장

뉴스 제공
Medisca Inc.
2023-07-28 09:25
몬트리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디스카(Medisca)는 필수 의약품 조제를 위한 고품질 원료의약품(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s, API)에 대한 전 세계적 접근을 확보하고 안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적 파트너십 네트워크의 확장을 발표했다. 이 임무는 2021년 갑상선 USP에 대한 독점 파트너십으로 시작됐으며 현재 프로게스테론 USP(특수 미세화), 테스토스테론 USP(미세화), 디클로페낙 나트륨 USP 및 케타민 염산염 USP를 포함하도록 확장됐다.

최근 몇 년 동안 메디스카는 상업적 의약품 부족과 주요 원인으로 기록된 적합한 제품 및 투명성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이러한 API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 전략적 파트너십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메디스카는 진정한 웰니스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제약 배합 및 의료 산업을 위한 고품질 제품 공급을 확보하는 원동력을 제공한다.

메디스카의 글로벌 전략 및 혁신 담당 수석 부사장인 파나지오타 다노포울로스(Panagiota Danopoulos)는 “의약품 접근성의 문제를 극복하고 개인화된 환자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옵션을 제공하려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를 위해 합법적이고 효과적이며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의약품 조제를 촉진하겠다는 약속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를 위해 품질, 일관성 및 가치에 대한 공통된 약속으로 통합된 API 제조 분야의 리더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임무를 계속해서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바른 파트너를 조사하기 위해 메디스카는 철저한 실사를 수행해 근원지부터 최고 품질 조치가 충족되도록 한다. 모든 파트너는 FDA 등록 증명, 품질 계약, 완전한 USP 공정서 테스트, 원소 불순물 테스트, 잔류 용매 테스트, 미세화된 제품에 대한 입자 크기 테스트를 포함해 제품의 품질을 검증하기 위해 수행되는 테스트를 통해 엄격한 공급업체 자격 프로그램을 거친다.

API 제조에 대한 이러한 강력한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정부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는 메디스카는 필수 API에 대한 시장 접근을 지원하고 전 세계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환자의 중요한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메디스카 소개

메디스카는 북미, 호주 및 유럽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품질과 혁신에 대한 변함없는 약속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활용해 의료 서비스에 기여한다. 30년 이상의 역사와 제약 조제 공급 분야의 강력한 기반을 바탕으로 메디스카는 가치, 일관성, 응답성 및 충성도를 제공해 포괄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B2B 회사이다. 웰빙 파트너로서 메디스카는 다양한 필요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변함없이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medisca.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원문은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727308061/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disca.ca/choose-languag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디스카(Medisca)
게일 파드바이스카스(Gayle Padvaiskas)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1-800-665-6334
gpadvaiskas@medis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