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전국 브랜드샵 단독 이벤트 진행… 최대 21% 할인

10월 1일까지 브랜드샵 방문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워케이션 참여 기회 제공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07-28 09:13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10월 1일까지 전국 브랜드샵(일부 매장 제외)에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데스커 주요 제품을 추가 할인가에 제공한다. 모션데스크 4종(프리미엄·플러스·스마트·컨트롤스위치)은 매장 할인가에서 추가 3만원, 4인·6인 테이블 및 타원형 테이블과 철제 책장은 2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데스커 액세서리 4종(멀티 오거나이저, 페이퍼트레이, 툴박스, 펠트 수납함) 중 1종을 증정한다.

또한 데스커는 이벤트 기간 내 데스커 브랜드샵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60만원(성수기 시즌 4인 기준) 상당의 데스커 양양 워케이션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은 매월 1회씩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총 4팀을 선발한다. 데스커 양양 워케이션 프로그램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스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스커는 전국 수도권을 비롯해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브랜드샵 단독 이벤트는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으로 꾸며진 데스커 브랜드샵에서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팁과 아이디어는 물론, 차별화된 데스커 제품과 솔루션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데스커 브랜드샵 운영 시간 및 위치 등 자세한 사항은 데스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 양양 워케이션 프로그램 및 이벤트: https://www.desker.co.kr/culture/detail/32
데스커 브랜드샵 운영 시간 및 위치: https://www.desker.co.kr/store/list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