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모다 데코, 보다 지속가능한 산업을 위한 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PROMPERÚ
2023-07-30 11:00
리마, 페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페루 모다 데코(Perú Moda Deco)가 2023년 10월 19일과 20일, ‘세계 속의 화합으로’ 라는 주제로 개최 25주년을 특별하게 기념한다.

페루를 대표하는 의류 및 장식 비즈니스 행사인 페루 모다 데코는 출범 이래 신발, 보석, 장신구 및 선물류뿐만 아니라 면과 알파카 섬유 의류, 영유아 및 아동 의류 등 페루 산업의 주요 수출품을 세계에 소개하는 탁월한 플랫폼 역할을 해왔다.

페루 모다 데코는 예년과 같이 판매 중인 다양한 페루 제품을 발견하고 혁신과 문화, 트렌드의 세계에 진입하여 가치 있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전 세계 업계 전문가를 초청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페루 내 다양한 지역의 200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25주년을 맞이하는 페루 모다 데코는 풍부하고 지속가능한 페루의 천연자원을 조명하며, 면직물이나 아레키파, 쿠스코, 푸노 등 페루 남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알파카 섬유와 같은 원재료로 만든 의류와 제품을 소개한다.

페루 수출관광진흥청 프롬페루(PROMPERÚ)가 조직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환경 및 사회 변화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협력과 공동의 노력을 제고하기 위해 여러 활동이 소개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국제 콘퍼런스, 비즈니스 포럼, 독려 행사, 네트워크 기회 등 페루 모다 데코가 주관하는 모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혁신과 창의성이 결합할 때 시장 트렌드와 부합하는 독보적인 제품이나 뛰어난 마감, 디테일 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전통 기술에 대한 존중과 가치에 주목한다.

이를 통해 페루는 자연과 공급망 참여자들이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윤리적 산업을 육성하는 활동을 장려할 예정이다.

페루 모다 데코 2023에 등록하려면 해당 국가의 프롬페루 비즈니스 사무국에 문의하거나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https://eventospromperu.org.pe/event/perumoda2023

이 보도자료의 원문은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버전이다. 번역은 편의상 제공되는 것으로, 법적 효력이 있는 유일한 버전인 원문과 상호 참조해야 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88946/en

웹사이트: https://www.peru.trave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롬페루(PROMPERÚ)
jcornejo@promperuext.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