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인페어 인수 및 비트루비안 파트너로부터 신규 투자 유치

이번 인수로 OAG의 시장 선도적인 인텔리전스 플랫폼에 항공료 데이터 추가

뉴스 제공
OAG
2023-07-30 13:3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여행 산업을 위한 세계 최고의 데이터 플랫폼인 OAG가경쟁사이자 항공 여행 데이터의 선두 제공업체인 인페어 를 인수했다. 이는 벤티가 캐피탈(Ventiga Capital)이 미화 5억달러 이상의 가치로 평가한 결합 법인의 거래이다. OAG와 인페어는 함께 전 세계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항공 여행 인텔리전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시장을 선도하는 엔드 투 엔드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하기 위한 흥미진진한 여정을 앞두고 있다.

유명한 산업 유산을 통해 두 기업은 품질, 정확성 및 고객 중심성에 대한 깊은 열정을 공유한다. OAG와 인페어는 함께 고품질 데이터와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항공사 파트너와 더 넓은 여행 생태계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있다.

인페어는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최고 품질의 경쟁사 항공 여행 데이터 소스를 요구하는 항공사가 선택하는 파트너이다. OAG의 기존 데이터 솔루션과 항공료 데이터를 결합하면 고객이 수요와 공급에 대한 더 넓은 관점을 얻을 수 있어 더욱더 호응성있는 제공을 하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원을 예측하고 여행 수요와 경쟁을 평가하며 더 복잡하고 혁신적인 모델을 구축하여 수익과 수익성 있는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

이 인수를 통해 OAG는 이제 전 세계적으로 10개 사무소에 걸쳐 300명 이상의 직원으로 성장하게 되었다.

OAG의 최고경영자인 필 칼로우(Phil Callow)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글로벌 여행 및 기술의 역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항공 여행의 성장을 이해, 관리 및 개방하기 위해 보다 정교하고 세분화된 데이터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인페어 인수로 더 넓은 공급 및 수요 가치 사슬에서 일관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능력이 강화되었다. 함께 우리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이 상대방보다 앞서 번창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인페어 동료를 OAG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인페어의 최고경영자인 닐스 겔버그-한센(Nils Gelbjerg-Han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정보에 입각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려면 포괄적이고 정확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가 가장 중요하다. 항공사는 데이터에 의존하여 고객 행동, 시장 동향 및 운영 효율성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는다. 우리의 기술 플랫폼, 데이터 세트 및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는 OAG를 보완하며 전 세계 고객에게 큰 혜택을 줄 것이다. 이는 우리 서비스를 확장하고 고객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함께할 여정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두 경영 팀은 계속해서 그룹에 남을 것이며 비트루비안 파트너스가 제공하는 새로운 지원과 함께 지분을 유지할 것이다.

비트루비안의 파트너인 벤 존슨(Ben John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OAG와 인페어는 각자의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한 선두주자이다. 이 조합은 두 팀 모두에게 추가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비트루비안은 이 야심찬 기술 회사를 지원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들과의 관계를 연장하게 되어 기쁘다.”

벤티카 캐피탈 파트너스의 관리 파트너인 니클라스 가브란(Niclas Gabrá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닐스 및 그의 팀과 함께 유기적 성장 및 인수를 통해 인페어를 선도적인 여행 데이터 제공업체로 성장시킨 것은 즐거운 일이었다. OAG 가족의 일부로서의 인페어의 다음 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항공 여행 부문 안팎에서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OAG 소개

OAG는 1929년부터 항공 여행 생태계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하는 글로벌 여행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데이터 플랫폼이다. OAG는 계획에서 고객 경험에 이르기까지 전체 여정을 포괄하는 세계 최대의 비행 정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에는 항공사, 공항, 여행 기술 업체, 항공 서비스 제공업체, 정부 기관, 금융 기관 및 컨설팅 업체가 포함된다.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OAG는 미국, 싱가포르, 일본, 중국 및 리투아니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oag.com을 방문하고 Twitter에서 @OAG Aviation을 팔로우할 수 있다.

인페어 소개

인페어는 항공사가 효과적인 가격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경쟁 항공 여행 데이터 제공업체이다. 인페어의 임무는 매일, 하루에 여러 번 또는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고품질 경쟁 항공 여행 데이터로 항공사 시스템을 구동력을 공급하는 것이다. 2000년에 설립되어 덴마크 코펜하겐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infare.com을 방문하고 링크드인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비트루비안 파트너스 소개

비트루비안은 런던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진출한 독립 성장 자본 회사이다. 비트루비안은 기술, 금융 서비스, 의료, 비즈니스 및 소비자 서비스에 이르는 산업 전반에 걸쳐 급속한 성장과 변화를 특징으로 하는 역동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춘다. 비트루비안은 혁신적이고 고성장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유럽 최대의 자본 풀 중 하나이다. 비트루비안 펀드는 90개 이상의 회사를 지원했으며 150억 유로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현재까지 주목할만한 투자에는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사이크 홀리데이 코티지(Sykes Holiday Cottages), CFC 언더라이팅(CFC Underwriting), 콜크레딧(CallCredit), 트래블 카운셀려스(Travel Counsellors), 트러스트파일롯(Trustpilot), 파테크(Farfetch), 저스트 잇트(Just Eat), 와이즈(Wise) 및 글로벌-e(Global-e)와 같은 해당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 및 혁신가가 포함된다.

벤티카 캐피탈 파트너스 소개

벤티가는 능동적이고 적극적이며 책임감 있는 소유권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과 변혁적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 뛰어난 기업가 및 경영진과 협력하는 기업가적이고 성장 중심적인 투자자이다. 벤티가는 주로 B2B 서비스 공간에서 우수한 비즈니스 확장 잠재력을 가진 수익성 있는 성장 회사에 투자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영국/EMEA/ASPAC
하버드 PR(Havard PR)
담 코널리(Dom Connolly)

북아메리카
OAG용 코퍼레이트 잉크(Corporate Ink)
크리시 아제베도(Chris Azevedo)
pressoffice@o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