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함께 만드는 혁신’ 최신 시리즈 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치료 공개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23-07-30 13:45
댈러스 & 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가장 폭넓게 다루는 업계 최고의 신제품 소개(New Product Introduction, 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가 함께 만드는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EIT)에서 디지털 치료의 혁신적인 잠재력을 밝히는 최신 시리즈를 공개했다. 마우저는 기술과 의료 기기 간의 가교의 역할을 하는 기업으로서 구성 부품과 요소가 어떤 식으로 함께 작동하는지 알아내고, 이를 통해 더욱 접근이 쉬운 개인 맞춤형 의료 수단을 제공한다.

의료 산업이 계속해서 발전하는 가운데, 기술은 기존 방식에서 나아가 혁신을 주도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한다. 실제로, 디지털 치료는 더 많은 환자에게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이들의 상태를 관찰하는 한편, 의료 서비스 이용 시의 금전적 장벽을 낮출 잠재력을 가진 효율적인 접근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우저와 업계를 선도하는 공급업체 파트너들은 이러한 변혁을 위해 집단적인 전문기술을 공유하고 더욱 종합적인 개인 건강 관리 방법을 홍보하는 데 힘을 모으고 있다.

최신 시리즈에는 인간을 잇는 기술(The Tech Between Us) 팟캐스트의 새 에피소드와 기술과 기술 사이(In Between The Tech)의 두 번째 에피소드가 포함돼 있으며, 디지털 의약 사회(Digital Medicine Society)와 프리스피라(Freespira)의 유명 게스트가 출연한다. 각 에피소드에서는 디지털 치료의 의미 및 디지털 치료가 제공할 수 있는 최첨단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각 에피소드를 통해 청취자는 엔지니어링 설계의 기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해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나아가 현재 업계가 해결해야 할 문제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다.

마우저의 기사, 사례 연구 및 인포그래픽을 통해서는 시장의 현재 상태에 대한 폭넓은 탐구를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웨어러블 기술의 발전, FDA 승인 절차, 디지털 치료가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치료법 등 낙관적인 미래 전망 또한 보여준다. 마우저는 이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 치료 기기와 현대적 솔루션 간의 통합 방향에 대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고 설계자의 관심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 EIT는 마우저의 귀중한 파트너인 오스람(ams Osram), 마이크로칩 테크놀러지(Microchip Technology), 번스(Bourns), 무라타(Murata),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s), 몰렉스(Molex), 르네사스(Renesas)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마우저가 2015년부터 시작한 함께 만드는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자 부품 프로그램 중 하나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을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에서 마우저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마우저 관련 뉴스는 https://www.mouser.com/newsro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마우저는 글로벌 공인 유통업체로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취급한다. 항시 재고를 구비하고 있어 주문 즉시 배송도 지원한다. 마우저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각 제조업체 파트너로부터 완벽하게 추적할 수 있는 100% 정품 인증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의 설계 속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의 기술 자료 라이브러리도 제공한다. 여기에는 기술 자료 센터를 비롯해 제품 데이터 시트, 공급업체별 설계 레퍼런스,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 포함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의 무료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오늘의 제품, 기술, 애플리케이션 관련 뉴스도 받아볼 수 있다. 마우저 이메일 뉴스레터와 레퍼런스 구독은 고객 및 구독자의 관심사 또는 프로젝트의 요구사항 변화에 맞춰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엔지니어가 수신하는 정보를 이렇게까지 개인화 및 제어할 수 있게 하는 유통업체는 마우저가 유일무이하다.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에서 구독 신청하면, 최신 기술 및 제품 트렌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mouser.com)에서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 및 세계 각국의 통화를 지원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680만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27개의 서비스 센터 운영을 통해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텍사스주 댈러스 인근에 있는 100 ft²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에서는 223개 국가 및 지역의 65만 명이 넘는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66941/en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
+1 (817) 804-3833
Kevin.Hess@mouser.com

하이디 엘리엇(Heidi Elliott)
함께 만드는 혁신(EIT)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
+1 (817) 804-2320
Heidi.Elliott@mouser.com

켈리 데가모(Kelly DeGarmo)
매니저,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관계
+1 (817) 804-7764
Kelly.DeGarmo@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