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Vector Indexes™-피그먼트, 업계 최초의 스테이킹 보상 인덱스에 대한 파트너십 체결

이 인덱싱 및 디지털 자산 리더는 기관 및 어드바이저가 보상을 추적할 수 있도록 맞춤형 인덱스를 생성할 수 있다

뉴스 제공
MarketVector Indexes™
2023-07-31 11:05
프랑크푸르트,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인덱스 제공업체이자 디지털 자산 인덱싱 분야의 오랜 선두주자인 마켓벡터(MarketVector Indexex)는 업계 최초의 스테이킹 보상 인덱스를 도입하기 위해 스테이킹 인프라 제공업체인 피그먼트(Figment)와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피그먼트와 마켓벡터는 기관을 위해 맞춤 제작된 제품을 통해 이더리움의 가치를 보다 포괄적으로 측정하기 위해 협력했다. 이 파트너십은 인덱스 관리에 대한 마켓벡터의 전문 지식과 피그먼트의 동급 최고의 이더리움 보상률 보고를 결합한다. 서비스형 스테이킹(Staking-as-a-Service) 분야의 첫 주자인 피그먼트는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일부 기관에 스테이킹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켓벡터의 디지털 자산 제품 전략가인 마틴 라인웨버(Martin Leinweber)는 “당사는 디지털 자산 인덱싱의 최전선에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피그먼트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기관 및 투자자에게 주요 자산에 대한 익스포저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한다. 이제 자산 관리자와 고문은 업계 최초로 스테이킹 보상에 대한 맞춤형 액세스 권한을 가질 수 있다”고 밝혔다.

마켓벡터와 피그먼트가 공동으로 만든 첫 번째 제품에는 곧 출시될 마켓벡터 피그먼트 이더리움 스테이킹 보상 기준율 및 마켓벡터 피그먼트 이더리움 총 수익률 인덱스가 포함된다. 파트너십에서 초기 초점은 이더리움의 기관과 투자자를 위한 솔루션에 있지만, 이번 파트너십은 향후 이러한 기능을 다른 디지털 자산으로 확장하고 확장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벤치마크 및 기준율 외에도 마켓벡터 및 피그먼트는 서로 다른 시장에서 라이선스 제공자의 다양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인덱스의 맞춤형 요소를 제공할 수 있다.

피그먼트의 기관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조쉬 딤스(Josh Deems)는 “당사는 디지털 자산 공간에서 기관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면서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해결하는 마켓벡터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피그먼트의 선도적인 온체인 데이터 기능과 마켓벡터의 벤치마킹 전문 지식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투자자 익스포저를 제공하는 기관을 위해 새로운 기회를 열 준비가 되었다. 우리는 자산 관리자가 우리의 인덱스와 비교하여 벤치마킹된 스테이킹 보상을 제품에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게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주요 인덱스 기능
마켓벡터 피그먼트 이더리움 스테이킹 보상 기준율(티커: MVETHSRR)
구성 요소 수: 1
기준 날짜: 2021년 9월 30일
기본 값: 5.73

주요 인덱스 기능
마켓벡터 피그먼트 이더리움 총 수익 인덱스(티커: MVETHTR)
구성 요소 수: 1
기준 날짜: 2021년 9월 30일
기본 값: 100

마켓벡터 소개 - www.marketvector.com

마켓벡터는 유럽에서 규제를 받는 벤치마크 관리자로 독일에 설립되어 연방 금융감독청(BaFin)에 등록되어 있다. 마켓벡터는 MarketVector™, MVIS® 및 BlueStar® 이름으로 인덱스를 유지한다. 마켓벡터는 전 세계적으로 인덱스 혁신을 가속하기 위한 사명으로 광범위한 테마 인덱스 제품군, 하드 자산 연결 주식 지수에 대한 오랜 전문 지식, 그리고 선구적인 디지털 자산 지수 제품군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마켓벡터는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00억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25개 이상의 상장지수상품(ETP) 발행사 및 인덱스 펀드 매니저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피그먼트 소개 - www.figment.io

피그먼트는 수십억 달러의 자산으로 선도적인 스테이킹 인프라 제공업체이다. 피그먼트는 자산 관리자, 거래소, 지갑, 재단, 관리인 및 대규모 토큰 보유자가 디지털 자산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포괄적인 스테이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그먼트의 기관 스테이킹 서비스는 포인트 앤 클릭 스테이킹 대시보드, 포트폴리오 보상 추적, API 통합, 감사 인프라 및 슬래싱 보호 역할을 제공한다. 또한 피그먼트는 고객에게 인덱스 구성과 같은 사용 사례에 대한 표준화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피그먼트의 목표는 디지털 자산 생태계의 채택, 성장 및 장기적인 성공을 지원하는 것이다. 피그먼트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웹사이트 http://figment.io를 방문하여 확인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ketvecto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켓벡터(MarketVector Indexes)
강은정(Eunjeong Kang)
+49 (0) 69 4056 695 38
media-enquiries@marketvector.com

홍보대행
조지 FCA(Gregory FCA)
삼 마린넬리(Sam Marinelli)
610-246-9928
sam@gregoryf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