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완전 자동화 모바일 장치 테스트 위해 COMPRION의 SIMplifier 선택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3-07-31 17:44
가나가와, 일본--(뉴스와이어)--안리쓰코퍼레이션은 고객에게 GCF/PTCRB Conformance 테스트 및 Carrier Acceptance Test(CAT)를 가속화하고 용이하게 하는 완전 자동화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COMPRION SIMplifier 하드웨어를 테스트 구성에 통합시켰다.

안리쓰는 자사의 ME7834NR 5G NR 모바일 장치 테스트 플랫폼에 SIMplifier 하드웨어를 통합했으며, 이 테스트는 네트워크 사업자, 칩셋 및 모바일 장치 제조업체에서 네트워크 사업자 인증 테스트 및 GCF/PTCRB conformance 인증 시험을 수행하는 데 사용된다. 이러한 유형의 테스트를 위한 프로파일 업데이트를 수행하기 위해 물리적 SIM 카드를 교환해야 했다. 안리쓰의 Keiji Kameda 모바일 솔루션 부문 총괄 매니저는 “테스트 설정에 SIMplifier를 통합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하고, 구성 변경을 단순화하며, 완전 자동화를 구성해 테스트 엔지니어 없이 고객이 하룻밤 사이에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5G 모바일 시장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앞으로 COMPRION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싶다”고 말했다.

콤팩트하고 휴대 가능한 하드웨어 장치인 COMPRION SIMplifier는 프로파일 업데이트를 위해 SIM 카드를 제거하고, 다시 삽입하는 수동 프로세스를 제거함으로써 모바일 장치 테스트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PC/SC 카드 리더 및 장치 커넥터를 통합함으로써 가능하게 됐다. COMPRION의 제품 관리자인 Udo Willenbrink는 “이 장치는 생산성을 최적화하고 GCF/PTCRB 프로토콜 conformance 테스트, regression 테스트 및 개발 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테스트 절차를 간소화하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또한 기존 테스트 시스템에 원활하게 통합돼 다양한 사용 사례에 대한 범용성을 제공할 수 있다. 우리는 COMPRION SIMplifier가 완전한 테스트 자동화를 위한 안리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COMPRION 소개

COMPRION은 스마트카드 인터페이스, 단말기 및 스마트카드를 위한 테스트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 제조업체다. 접촉 기반 및 비접촉 기술을 망라하는 COMPRION은 다양한 산업, 특히 통신, 결제 및 M2M에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여러 표준화 및 인증 기관에 참여함으로써 최신 표준 및 요구 사항을 고품질 제품에 통합할 수 있다. COMPRION 테스트 시스템은 가장 정확한 측정 기능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이 회사는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자 및 테스트 하우스 뿐만 아니라 최고의 휴대폰, 단말기, 카드 및 칩셋 제조업체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COMPRION은 또한 시장의 많은 핵심 업체를 지원하는 기술 컨설턴트 역할을 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ME7834NR 제품 페이지: https://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pro...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