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텔, BSS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테크노트리 선택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08-01 09:45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 및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DSP)를 위한 디지털 변환 솔루션의 글로벌 제공업체인 핀란드 기반 테크노트리(Tecnotree)가 엠텔 모리셔스(Emtel Mauritius)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테크노트리는 엠텔의 레거시 비즈니스 프로세스, 제품 및 서비스를 교체해 운영 효율을 개선하고 통신 사업자로서 현재 및 향후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BSS 스택 솔루션을 제공한다.

분석 기능이 포함된 테크노트리의 5G 지원 BSS 제품군은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및 수익 관리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구성돼 있다. 테크노트리는 원활한 통합을 가능케 하는 실제 오픈 API에 대해 TM 포럼(TM Forum)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으며 개방형 디지털 아키텍처(ODA)를 준수하는 민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오픈 소스 BSS 스택을 보유하고 있다. 테크노트리 솔루션은 향상된 고객 환경과 뛰어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며 소매 및 기업 고객 모두를 위한 새롭고 미래 지향적인 서비스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한다. 테크노트리의 BSS 스택을 통해 고객은 시장 차별화 요소를 만들고 도구 및 오픈 소스 기술을 제공해 규모, 성능, 유연성 및 Capex/Opex 절감 측면에서 최대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해당 배포에는 고객 관리, 문서 관리, 제품 관리, 주문 관리, 재고 관리, 유통업체 관리, 커미션 관리, 워크플로 관리, 로열티 및 캠페인 관리, 고객 셀프 케어, 리드 및 판매 관리, VAS 관리 등의 제품이 포함된다.

전체 디지털 스택 배포에는 통합 고객 화면을 제공하는 360도 뷰, 캠페인 관리의 실시간 캠페인 등 디지털 온보딩 환경을 통한 셀프 케어 기능,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구성 가능한 프로세스가 포함된 오픈 소스 기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는 빠른 디지털 서비스 출시 등 솔루션의 주요 차별화 요소가 포함된다.

엠텔 모리셔스의 최고경영자인 크레시 구마니(Kresh Goomany)는 “이 변환의 여정에서 테크노트리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 테크노트리 BSS 제품군은 운영 효율을 향상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해 규모, 성능 및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 최대의 이점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우리는 디지털 고객 온보딩, 지능형 고객 360도 뷰, 실시간 고객 통찰력 및 권장 사항, 번들 제품을 위한 통합 카탈로그와 같은 테크노트리 BSS 제품군의 기능이 엠텔이 우수한 고객 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사의 5G 제품을 보완해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테크노트리 OYJ의 최고경영자 파드마 라비챈더(Padma Ravichander)는 “엠텔 모리셔스와 협력하게 돼 기쁘고 엠텔의 디지털화 및 고급 서비스로 전환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파트너십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운영 효율성, 몰입형 사용자 환경 및 고객 데이터 중심 아키텍처를 통한 증분적 변환 측면에서 최대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우수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또한 통신 사업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는 시장 차별화 요소와 미래형 제품을 제공하려는 당사의 헌신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세계 최초로 TM 포럼 오픈 API(TM Forum Open API) 표준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기업 중 하나이며 통신 산업 및 기타 디지털 서비스 산업을 위한 자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주문에서 결제에 이르는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구독 관리 기능으로 구성돼 단순한 연결성을 넘어서는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테크노트리는 테크노트리 모멘트(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에게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에 종목 코드 ‘TEM1V’로 상장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ecnotree.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챈더(Padma Ravichander)
최고경영자
marketing@tecnotree.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Tecnotree Corporation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