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증권업계 최초 서비스형 데스크톱 DaaS로 혁신적인 업무환경 구축

뉴스 제공
신한투자증권 코스피 055550
2023-08-01 10:57
서울--(뉴스와이어)--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증권업계 최초로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하는 DaaS(Desktop as a Service, 서비스형 데스크톱)를 도입해 혁신적인 업무환경을 구축했다고 1일 밝혔다.

DaaS는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가상 서버에 내부망을 꾸려 DaaS가 적용된 거점 지역에서 인터넷만 있으면 업무가 가능케 하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스마트워크 환경을 통해 사무실과 동일한 업무환경을 유지해 업무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모든 정보가 중앙 서버에 저장되는 DaaS를 통해 PC가 바이러스에 노출되거나 파손, 분실 시 정보 유출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업무 안전성을 구축했다. 또한 화재, 악천후 등 물리적 비상 상황에도 클라우드상의 VDI(가상화된 PC)로 업무를 지속할 수 있어 업무 연속성을 확보했다.

신한투자증권은 지역적 한계에 제한되지 않고 보다 빠르고 안전한 환경에서 업무를 수행하며, 금융 산업의 디지털 혁신에 선도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shinhansec.com/

연락처

신한투자증권
홍보실
이지연 선임
02-3772-104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투자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