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평생 돈 버는 비즈니스 글쓰기의 힘’ 출간

한 줄 쓰기부터 챗GPT로 소설까지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23-08-07 10:0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평생 돈 버는 비즈니스 글쓰기의 힘’을 출간했다고 7일 밝혔다.

◇ 글쓰기로 평생 소득 창출하는 방법 A to Z

이 책은 인공지능(AI) 시대에 비즈니스 글쓰기로 인생의 변화를 이뤄낼 방법을 알려준다. 저자는 글쓰기의 중요성을 깨닫고 한 줄 쓰기부터 도전해 변화된 인생과 경제적 자유를 얻었다. 그런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글쓰기 기본기부터 챗GPT로 웹소설, 동화, 인문고전, 합격 자기소개서까지 완성할 수 있는 스킬을 소개한다.

글쓰기는 인생의 필수 요소며, 우리가 경제적으로 자유를 가지는 데도 매우 유용한 도구다. 이렇듯 글쓰기는 인생의 모든 단계에서 필요한 필수 기술이기 때문에 좋은 글쓰기 능력은 대학, 취업, 사업 등 우리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좌우하기도 한다. 따라서 글을 잘 쓰는 사람은 인생의 모든 부분에 있어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즉 한 줄 쓰기를 통해서도 우리는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 책은 비즈니스 글쓰기로 생존하는 방법부터 맛깔난 고난도 글쓰기 스킬과 생성형 인공지능 챗GPT를 사용한 창조적 글쓰기까지 시대의 흐름에 맞게 효과적으로 글을 쓰는 방법을 제시한다. 인생의 변화와 성공을 도모하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보길 권한다. 평생 돈 버는 비즈니스 글쓰기의 힘을 기를 수 있을 것이다.

리텍콘텐츠 소개

리텍콘텐츠는 인문교양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강사 풀(pool)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해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평생 돈 버는 비즈니스 글쓰기의 힘: https://ritec.modoo.at/?link=7zlzth89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