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축구팀 AS 모나코와 파트너십 발표

뱅앤올룹슨과 프랑스리그 AS 모나코가 파트너십을 통해 AS 모나코의 사운드 극대화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23-08-02 13:30
스트루에르, 덴마크--(뉴스와이어)--뱅앤올룹슨이 AS 모나코(AS Monaco)의 프리미엄 파트너로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덴마크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과 축구팀 AS 모나코는 강력한 유산과 최고를 향한 열정이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두 브랜드 모두 경기장 안팎에서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통해 전 세계 관중들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사운드에 대한 열정을 전하고자 하는 비전을 공유한다.

완전히 통합된 형태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AS 모나코 축구팀이 착용하는 셔츠 뒷면 상단에 뱅앤올룹슨 로고가 삽입될 예정이다. 셔츠의 대각선 패턴은 1960년대에 모나코의 그레이스 대공비가 처음 디자인한 것이기도 하다. 또한 뱅앤올룹슨은 AS 모나코의 홈구장인 스타드 루이-II(Stade Louis-II)를 비롯해 클럽의 공식 마크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서도 노출될 예정이다. 뱅앤올룹슨과 AS 모나코는 독점적인 콘텐츠 제작 및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동급 최고의 웰컴 프로그램,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유일무이한 경험들을 선사하며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뱅앤올룹슨의 CMO 카멜 와디(Kamel Ouadi)는 AS 모나코와의 파트너십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전 세계 클럽 애호가들과 모나코 공국 국민들에게 ‘사운드 오브 모나코(Sound of Monaco)’를 전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카멜 와디 CMO는 “뱅앤올룹슨은 1925년 이래 미래를 디자인해왔고, 현재까지 혁신적인 사운드에 있어 한계를 초월해 나가고 있다. 음악은 그저 듣는 것이 아닌 우리가 느끼는 것, 그리고 연결시키는 수단이 된다. 우리는 AS 모나코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우리의 글로벌한 인지도를 높이면서 새로운 관중들에게 닿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 모나코는 시간을 초월하는 매력과 즐거운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국가다. 뱅앤올룹슨은 우리의 럭셔리하고 타임리스한 제품과 경험이 발산하는 사운드와 음악을 통해 우리 세계의 관중들을 즐겁게 하고자 한다”고 이번 파트너십의 소감을 전했다.

AS 모나코의 최고 마케팅&매출 책임자(Chief Marketing and Revenue Officer) 티보 샤틀라흐(Thibaut Chatelard)는 “뱅앤올룹슨이 AS 모나코 파트너 가족의 일원이 돼 너무나도 기쁘다. 뱅앤올룹슨은 1925년 창립 이래 발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았다. 뱅앤올룹슨의 퍼포먼스에 대한 끝없는 추구, 경계를 허물고자 하는 욕구는 AC 모나코의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한다. 우리는 이 협업이 무척 기대된다. 분명히 우리 모두에게 성공적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뱅앤올룹슨과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뱅앤올룹슨은 강력한 사운드, 시간을 초월하는 디자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에 토대를 둔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오디오 &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들을 창조해왔다. 이번 파트너십은 좀 더 폭넓은 청중들이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통해 감각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음악과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더 레이어
김미현 이사
02-545-3934
이메일 보내기

기샛별나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