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어스카우트의 새로운 리스크 앤 익스포저 매니지먼트 솔루션, 사이버 자산 위험 관리에 대한 간소화된 정량적 접근법 제공

빠른 자산 성장과 확대되는 공격 표면에 압도당한 기업에 노출 격차를 식별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더욱 직관적인 방법을 제공

2023-08-02 11:1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어스카우트(Forescout)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품인 리스크 앤 익스포저 매니지먼트(Risk and Exposure Management)를 오늘 공개했다. 이 제품은 기업의 연결된 자산과 관련된 모든 데이터 소스를 병치하고 각 자산에 대한 고유한 멀티팩터 위험 점수를 계산해 위험 우선순위에 대한 정량적 접근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작용하는 기술 및 비즈니스 역학을 감안하면 기업의 공격 표면은 매일 확장되고 있다고 보아야 한다. 보안팀들은 사이버 자산 관리에 대한 기존 접근 방식이 자산 유형의 다양성 또는 자산에 대한 추적 구성 및 위험 태세 변화를 충족하도록 효과적으로 확장될 수 없기 때문에 신속한 사고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극도로 어려워지고 있음을 깨닫고 있다. 새로운 리스크 앤 익스포저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모든 개별 자산에 대해 시간 경과에 따른 고유한 상태 보기에서 태세 변경을 추적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며, 보안팀이 포어스카우트 플랫폼에 의해 구동되는 보안 워크플로 자동화를 통해 직관적인 사이버 위험 인텔리전스에 근거해 조처하도록 지원한다.

포레스터(Forrester)에 따르면 CISO들은 팀을 더 잘 지원할 뿐만 아니라 보안 투자의 효율성을 기반으로 위험 노출을 줄이는 방법을 이사회에 입증할 수 있는 공격 표면 관리의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는 중이다. 또한 애널리스트 회사들에서 “보안 의사 결정자 중 73%는 자신의 회사가 공격 표면 관리를 채택하고 있다고 보고했으며, 추가 15%는 향후 12개월 내에 이를 구현할 계획이다.”[1]

포어스카우트 최고경영자 겸 사장인 배리 메인즈(Barry Mainz)는 “기업은 OT/ICS, IoT 디바이스 및 의료 기기와 같은 특수 하위 집합을 포함한 관리형 또는 비관리형, 물리적 또는 가상 자산에 대해 실시간 및 상시 자산 인텔리전스를 모두 유지 관리할 수 있는 간소화된 방법이 필요하다”며 “우리는 포어스카우트 플랫폼에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Forescout® 리스크 앤 익스포저 매니지먼트 제공을 통해 이룬 개선은 앞서 말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보안팀이 기업의 진화하는 위험 태세 속에서 공격 표면의 감소를 효과적으로 입증하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포어스카우트 리스크 앤 익스포저 매니지먼트의 사용 사례 및 이점:

· 사이버 보안 자산 관리: 모든 환경에서 모든 장치를 검색하고 분류해(90일 보존) IT 보안팀이 자산 컨텍스트 및 상태 추세를 활용하고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상시 자산 위험 인텔리전스: 고유한 멀티팩터 위험 점수를 사용해 취약성 및 구성 오류로 인한 노출을 기반으로 사이버 보안 위험 태세에 대한 상황적 인식을 확보한다.
· 사고 대응 가속화: 과거 자산 컨텍스트를 활용해 분석가의 사전 위험 조사와 사고 및 이벤트에 대한 사후 대응을 지원하며 폭발 반경을 최소화하고 평균 해결 시간(MTTR)을 단축할 수 있다.
· IoT 보안 향상: xIoT 취약성의 실시간 식별과 함께 배포 유연성을 위한 비파괴 수동 검색 기술을 통해 충실도 높은 IoT 분류를 활용하여 보안팀이 공격 표면을 이해하고 대응 조치의 우선순위를 지정하도록 돕는다.
· 의료 기기 보안 향상: 알려진 노출, 공격 가능성 및 운영 중요도를 기반으로 연결된 각 의료 기기의 명확하고 간결한 위험 평가와 FDA 등급 및 리콜 상태에 대한 인사이트가 결합해 환자 치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보안을 보장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기능을 활용하면 기업이 실질적으로 포괄적인 자산 인텔리전스를 얻고 사이버 자산 공격 표면 관리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다.

포어스카우트 리스크 앤 익스포저 매니지먼트 채택의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forescout.com/products/rem/ 에 방문하고 www.forescout.com/rem 에서 시연을 등록하면 된다.

포어스카우트 소개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Forescout Technologies, Inc.)는 IT, IoT, IoMT 및 OT와 같은 모든 관리형 및 비관리형 연결된 사이버 자산의 규정 준수를 지속적으로 식별 및 보호하고 보장하도록 돕고 있다. 포천 선정 100대 기업과 정부 기관은 20년 이상 대규모로 벤더 중립적인 자동화 사이버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포어스카우트를 신뢰해 왔다. Forescout® 플랫폼은 네트워크 보안, 위험 및 노출 관리, 확장된 탐지 및 대응을 위한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에코시스템 파트너를 통한 원활한 컨텍스트 공유 및 워크플로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사이버 위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위협을 완화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forescout.com

[1] 포레스터 취약성 위험 관리 상태(Forrester The State Of Vulnerability Risk Management), 2023년 보고서 - 2023년 3월 15일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orescou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어스카우트(Forescout Technologies, Inc.)
스티브 보스크(Steve Bosk)
Steve.bosk@w2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