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빌 앤드루스, CRN 2023년 100대 경영진 목록에 선정

엑사그리드 사장 겸 CEO, 상위 25대 혁신가 부문 수상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3-08-02 13:3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오늘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의 브랜드인 CRN®이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CEO인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를 상위 25대 혁신가 중 한 명으로 2023년 100대 경영진 목록에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연간 목록은 IT 채널을 지원 및 성장시키고 재정의하는 열정적이고 근면한 기술 경영진을 기리기 위한 것이다. 이 목록에 이름을 올린 경영진은 해당 분야에 대한 헌신을 입증했으며 혁신적인 채널 중심 전략 및 이니셔티브를 통해 모범적인 리더임을 증명했다.

CRN의 상위 100대 경영진 목록은 나머지 IT 산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술 사업가를 인증한다. 이는 가장 영향력 있는 25명의 경영진, 상위 25명의 채널 영업 리더, 상위 25명의 혁신가 및 상위 25명의 디스럽터(Disrupters) 등 4개의 하위 범주에 따른 경영진을 선정하며 각각 IT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강점을 평가한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CEO인 빌 앤드루스는 “IT 분야에서 수많은 뛰어난 리더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게 돼 영광이며 ‘혁신가’로 인정받아 자랑스럽다”며 “30년 이상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업의 하이테크 산업에 종사해 왔으며 경력을 쌓아온 모든 제품은 항상 IT 데이터 센터를 위한 인프라 제품이었다. 그 전문 지식은 엑사그리드에서 만든 혁신으로 이어졌다. 당사는 최고의 백업 스토리지 제품과 고객 지원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원하는지, 어떻게 지원받고자 하는지 알고 있으며 이를 채널 파트너에게 제공해 고객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빌 앤드루스는 고유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통해 엑사그리드를 백업 스토리지 분야의 개념에서 비전 플레이어로 성장시키는 데 18년 이상을 보냈다. 이 고유한 방식은 백업 성능, 복원 성능, 데이터 증가에 따른 고정 길이 백업 창, 포괄적인 보안 및 랜섬웨어 복구, 완전한 재해 복구 및 낮은 선불 비용과 시간 경과에 따른 낮은 비용 등 6가지 백업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모두 해결하는 유일한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빌은 제품 리더십, 제품 품질 및 업계 최고의 고객 지원에 집중한다.

더 채널 컴퍼니의 CEO인 블레인 래든(Blaine Raddon)은 “기술 세계에서 연간 목록에 끊임없이 거론되는 인물은 대담하고 단호한 사람”이라며 “CRN 2023 상위 100대 경영진 목록에 포함된 이들은 비즈니스 성장, 파트너 성공 및 IT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을 보여주고 경제적 불확실성의 시기에도 한계를 뛰어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상위 100대 경영진 목록은 CRN 매거진의 2023년 8월호와 www.CRN.com/Top100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 및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리포지토리 계층은 장기 보존을 위한 최저 비용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전체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되며, 데이터가 증가할 때 고정 길이 백업 창을 확보하므로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필요성과 제품 노후화를 없애준다. 엑사그리드는 한 개의 비 네트워크 대면 계층, 삭제 지연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는 불변 객체를 갖춘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CIS, 콜롬비아, 체코, 프랑스, 독일, 홍콩, 이베리아, 인도, 이스라엘,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한민국, 스페인,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등에서 물리적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exagrid.com을 확인하고 LinkedIn을 통해 소통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한 고객 후기를 확인하고 백업 스토리지에 소비하는 시간이 크게 줄어든 이유는 고객 성공 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자랑스럽게 NPS +81점을 획득했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더 채널 컴퍼니 소개

더 채널 컴퍼니는 지배적인 미디어, 매력적인 이벤트, 전문가 컨설팅 및 교육, 혁신적인 마케팅 서비스 및 플랫폼을 통해 획기적인 IT 채널 성과를 가능케 한다. 채널 촉매제로서 당사는 기술 공급자, 솔루션 공급자 및 최종 사용자를 연결하고 강화한다. 30년 이상의 독보적인 채널 환경을 바탕으로 깊은 지식을 활용해 기술 시장에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상해 왔다.
웹사이트: www.thechannelcompany.com

더 채널 컴퍼니 팔로우: Twitter 및 LinkedIn.

© 2023. CRN은 The Channel Company LLC의 등록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9263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
나탈리 루이스(Natalie Lewis)
nlewis@thechannel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