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블, AI 기반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시리즈 B 자금 2400만달러 확보

뉴스 제공
Cyble
2023-08-02 16:1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과 인공지능(AI)을 결합해 최첨단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개발하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업체인 사이블(Cyble)은 시리즈 B 자금 조달을 통해 2400만달러의 자본을 투입한다고 발표했다.

사이블은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 사이에서 다크 웹 및 위협 인텔리전스에 대해 선호되는 솔루션으로 꾸준히 인정받고 있으며, 고급 AI 기술로 안전한 디지털 미래의 챔피언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블랙버드 벤처스(Blackbird Ventures)와 킹 리버 캐피탈(King River Capital)이 공동 주도하고 스파이더 캐피탈(Spider Capital), 재뉴어리 캐피탈(January Capital), 서밋 피크 벤처스(Summit Peak Ventures) 등이 참여하는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특히 AI 기반 보안 솔루션을 강화하고 글로벌 확장을 촉진하는 사이블의 기술 로드맵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

킹 리버 캐피탈의 공동 창립자이자 사이블 이사회의 최신 멤버인 새로운 투자자 젭 라이스(Zeb Rice)는 “15년 동안 AI에 대한 광범위한 작업을 바탕으로 사이블이 사이버 보안을 혁신하는 방식으로 이 획기적인 기술을 배포하고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전례 없는 규모로 웹 전반의 다양한 위협을 식별하고 방어할 수 있다. 고객층의 성장과 수준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복잡한 디지털 환경에서 동급 최강의 보호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로부터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는 증거이다. 중요한 시기에 사이블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복귀 투자자인 블랙버드 벤처스의 톰 험프리(Tom Humphrey)는 “사이블의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단 1년 만에 이 회사는 팀 규모가 두 배, 고객 기반이 약 네 배로 급증하고 중동, 유럽 및 라틴아메리카로 입지를 확장했다. 비누(Beenu)와 마니쉬(Manish)는 리더로 성장했으며 그들 주위에 강력한 리더십 팀을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11개국에 직원을 두고 있는 사이블의 글로벌 영향력은 선진국과 신흥 시장에 걸쳐 확장된다. 사이블은 정부 기관에서 포춘 선정 50대 기업, 민첩한 신생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위한 맞춤형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구축했다.

컬럼비아 경영대학원과 런던 경영대학원 출신인 창업자들은 시리즈 B 펀딩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자신들의 견해를 피력했다. 사이블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 비누 아로라(Beenu Arora)는 “이 투자는 우리 팀이 비전을 실행하기 위해 투자해 온 노력의 증거이다. 사이블의 사명은 대담하다. 바로 사이버 보안을 민주화하는 것이다. 사이블 비전(Cyble Vision), 사이블 호크(Cyble Hawk), AmIBreached, 사이블 오딘(Cyble Odin), 사이버 익스프레스(Cyber Express)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우리는 모두가 디지털 안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I가 계속 진화함에 따라 사이버 방어의 필요성도 진화하고 있다. 사이블은 기업과 개인에게 디지털 영역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가장 진보된 통찰력과 AI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이블의 최고운영책임자 겸 공동 창립자 마니쉬 차차다(Manish Chachada)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글로벌 사이버 전쟁이 급증하면서 기업이 보안 조치를 강화하고 다크 웹 활동을 모니터링해야 할 필요성이 절실해졌다. 위협 인텔리전스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라고 덧붙였다.

사이블 소개

사이블(YC W21)은 딥 웹, 다크 웹 및 표면 웹을 전문으로 하는 AI 기반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분야의 저명한 글로벌 리더이다. 탁월함과 혁신에 대한 사이블의 노력으로 포브스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스타트업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Global InfoSec Awards) 2023에서 여러 번 수상하는 등 권위 있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사이버시큐리티 엑셀런스 어워드(Cybersecurity Excellence Awards)에 의해 2023년 북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버 보안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됐다. 직장 만족도에 중점을 둔 사이블은 팀 마크스맨(Team Marksmen)이 선정한 2023년 가장 선호하는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됐다.

사이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http://www.cyble.com/request-demo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8798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yble.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이블(Cyble)
+1 678 379 3241
enquiries@cy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