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전트,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거버넌스 및 주주 인텔리전스 제공자인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 발표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는 기업 지배 구조, 주주 행동주의 및 ESG 전반에 걸쳐 최고의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의사 결정을 주도

뉴스 제공
Diligent Corporation
2023-08-02 17: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RC SaaS 선도업체인 딜리전트(Diligent)는 오늘 거버넌스 및 주주 인텔리전스의 시장 선두 제공자인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Diligent Market Intelligence)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출시는 딜리전트의 선도적인 주주 행동주의, 투표 및 기업 지배 구조 데이터(구 Insightia)와 ESG 및 경영진 보상 데이터를 결합하여 고객이 주주 압력을 사전에 관리하고 지배 구조 위험을 완화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출시와 함께 확장된 딜리전트의 시장 인텔리전스 솔루션에는 환경·사회·거버넌스(ESG) 및 경영진 보상을 다루는 데이터 세트가 포함되며 앞으로 더 많은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감시가 강화되는 시기에, 확장된 데이터 세트는 조직이 보다 광범위한 기업 거버넌스 주제에 대한 명확성을 확보하여 전략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딜리전트의 ESG 및 데이터 인텔리전스 총괄 책임자인 아만다 카티(Amanda Carty)는 “조직은 갈수록 수익 외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 하며 향상된 가시성과 시장 정보는 한 발 앞선 경영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라면서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는 중요한 공개 회사 및 주주 활동 데이터를 딜리전트의 선도적인 거버넌스, 분석 및 ESG 솔루션과 통합하여 조직과 투자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사 결정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를 이용하는 조직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통해 빠르게 진화하는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다.

· 성공적인 주주 참여 전략 준비 - 전 세계 투자자의 전체 투표 기록 및 정책에 액세스하여 연례 회의 전에 성공적인 주주 참여 전략을 준비한다.

· 동종 업체들에 대한 벤치마크 - 거버넌스, 보상, 관리 모범사례 및 거시 시장 동향을 이해하기 위해 동종 업체들을 벤치마킹한다.

· 주주 행동주의에 대한 취약성 식별 - 주주 행동주의에 대한 취약성을 식별하고 독점 기술인 행동주의 취약성 점수 및 분석을 활용하여 적절한 준비를 갖춘다.

· 탄탄한 기업 거버넌스 관행 수립 - 거버넌스의 강점과 약점을 식별하기 위해 기업 방어 점수를 사용하여 더 탄탄한 기업 거버넌스 관행을 수립한다.

· 위임 기간 및 그 이후의 주요 개발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 확보 -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의 뛰어난 사내 편집팀이 제공하는 독보적인 뉴스 보도와 전문 지식을 통해 위임 기간 및 그 이후에도 주요 개발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스폿라이트어드바이저(Spotlight Advisors)의 매니징 멤버인 그렉 택신(Greg Taxin)은 “중요한 상황에서 회사와 투자자 모두에게 자문을 제공하는 입장에서 회사의 주주 기반과 의결권 행사 방식을 아는 것이 성공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면서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는 고객이 주주에게 최대의 영향을 미치는 캠페인을 계획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 및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https://www.diligent.com/solutions/market-intelligence)에서 찾을 수 있다.

딜리전트 소개

딜리전트는 복잡한 위험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영향력 있는 통찰력을 높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앞서 나가는 데 필요한 도구와 솔루션을 조직에 제공하는 선도적인 GRC SaaS 회사이다. 거버넌스, 위험, 컴플라이언스, 감사 및 ESG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통해 딜리전트는 도전 사항과 상관없이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70만 명 이상의 이사회 구성원 및 리더가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더 빠르게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dilig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Diligent를 팔로우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딜리전트(Diligent)
줄리아 핸버리(Julia Hanbury)
선임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1 (604) 669-4225
Jhanbury@dilig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