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캐나다 주식 및 ETF의 소수점 주식 거래 도입

미국과 유럽 소수점 주식의 성공을 바탕으로 확장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23-08-02 17:25
그리니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동화된 글로벌 전자 중개업체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nteractive Brokers)(나스닥: IBKR)가 캐나다 주식 및 ETF에 대한 소수점 주식 거래를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고객은 이제 토론토 증권 거래소와 캐나다 CBOE에 상장된 모든 주식 및 ETF의 일부 주식과 적격한 미국 및 유럽의 주식 및 ETF를 사고팔 수 있다.

소수점 주식은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주가와 상관없이 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투자자에게 제공한다. 소수점 주식을 통해 투자자는 더 많은 주식에 투자를 분할해 더 향상된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적은 현금 잔고를 신속히 활용해 잠재적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마케팅 및 제품 개발 EVP인 스티브 샌더스(Steve Sanders)는 “소수점 주식 거래는 모든 수준의 투자자가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거나 추가할 수 있는 쉽고 경제적인 방법”이라며 “소수점 주식 거래는 미국과 유럽 주식 및 ETF에서 매우 인기가 많았으며 캐나다 주식을 포함하기 위한 제안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적격의 캐나다 소수점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고객은 특정 현금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는 현금 수량 주문을 사용할 수 있다. 현금 금액이 전체 주식 수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소수점 주식은 자동으로 매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및 IB LLC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 Fractional Shares
캐나다: Fractional Shares
영국: Fractional Shares
서유럽: Fractional Shares
중부 유럽: Fractional Shares
호주: Fractional Shares
홍콩: Fractional Shares
싱가포르: Fractional Shares
인도: Fractional Shares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소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계열사는 수많은 국가에서 수많은 통화로 150개 이상의 시장에서 24시간 자동화된 거래 실행 및 증권, 상품 및 외환을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또한 개인 투자자, 헤지 펀드, 독점 거래 그룹, 금융 고문 및 중개인 소개 서비스를 제공한다. 40년 동안 기술과 자동화에 주력한 결과 고객에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는 독특하고 정교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었다. 당사는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가격과 거래, 위험 및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시설 및 투자 상품을 모두 낮은 비용이나 무료로 제공해 탁월한 투자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2023년 6월 9일 6년 연속으로 바론스(Barron’s)는 베스트 온라인 브로커스 리뷰(Best Online Brokers Review)에서 별 5개 중 5개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를 1위에 선정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캐서린 에워트(Katherine Ewert) 
media@ib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