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피드코리아, 조기 임신 진단 테스트기 ‘두근두근얼리체크’ 출시

뉴스 제공
래피드코리아
2023-08-21 06:00
고양--(뉴스와이어)--래피드코리아(대표 방창주)는 조기 임신 진단 테스트기 ‘두근두근얼리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생리 예정일 4~5일 전부터 조기 임신 진단이 가능하고, 검사 개시 후 3~5분 안에 결과를 판독할 수 있다.

특히 hCG(융모성 성선자극호르몬) 농도를 10mIU/mL부터 측정할 수 있도록 개발, 일반적인 15~25mIU/mL 제품보다 민감도가 우수하다. 또 제품 뚜껑을 반대편 손잡이로 활용하도록 해 포장 길이 10.5㎝에서 사용 길이가 14㎝로 늘어나 사용이 편리하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 크기보다 작기 때문에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 부담이 적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래피드코리아는 업계 최저 수준의 검출 한계와 초소형 패키지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데 성공했다며, 앞으로 배란 테스트기나 디지털 임신 테스트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두근두근얼리체크는 가까운 GS 편의점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래피드코리아 소개

래피드코리아는 면역 진단, 분자 진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종합 유통하는 업체다. 2021년 설립됐으며 코로나 홈·전문가용 테스트기, 임신 진단 테스트기, 건강기능식품 등을 의원·약국·편의점·온라인 등에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pidkorea.kr

연락처

래피드코리아
영업부
최성민 대리
031-902-526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래피드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