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고 에너지, EDF 리뉴어블 이스라엘에 Predict+ 시스템 공급

티고 Predict+ 기술을 통해 공급 시스템에 최첨단 금융 예측 기능 제공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3-08-03 11:15
라아나나,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태양에너지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티고 에너지(Tigo Energy, Inc.)(나스닥: TYGO)는 오늘 EDF 그룹(EDF Group) 산하 기업이자 선도적인 재생에너지 개발자 및 운영자인 EDF 리뉴어블 이스라엘(EDF Renewables Israel)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티고 Predict+ 기술을 통해 이스라엘의 태양광 발전소 성능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EDF 리뉴어블은 티고 에너지 인텔리전스(Energy Intelligence, EI) 플랫폼의 일부인 티고 Predict+ 기술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세트를 통합함으로써 매우 정확하면서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예측 모델을 생산할 수 있게 된다.

Predict+ 기술이 지원하는 EDF 리뉴어블의 주요 금융 기능은 다음과 같다.

· EDF 리뉴어블 이스라엘 소비자의 소비량에 대한 하루 앞선 정밀 예측과 장기 예측을 포함한 에너지 미터 데이터의 정확한 예측 및 모델링으로 에너지 거래 결정을 지원
· 이스라엘 에너지 시장의 수요, 재생에너지 공급, 공공요금에 대한 시장 인사이트 관리
· 최종 고객 소비 데이터와 청구서에 대한 요금 납부 시스템의 API 연동과 최종 고객을 통해 발생하는 예측 수입과 실제 수입을 사용한 고해상도의 수익 분석 수행
· 이스라엘 그리드 운영사인 노가(Noga)에 대한 정확하고 지속적인 규정 준수 보고 데이터 구축

EDF 리뉴어블 이스라엘의 최고경영자 아얄론 바니체(Ayalon Vaniche)는 “최종 고객에 대한 전력 직접 공급을 통해 회사의 재생에너지 및 저장 사업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 Predict+에 대한 긍정적인 업계 평판이 이어지면서 독립 발전 사업자와 가상 공급사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티고 Predict+를 활용할 경우 정확한 예측, 시장 인사이트, 수익 분석, 규정 준수를 통해 태양 및 풍력 에너지 성과에 대한 충실도 높은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Predict+는 개별 주거 시스템에서 상업, 산업, 공공 규모의 태양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태양 에너지 설비 설치 계획, 설치, 시운전, 모니터링, 유지보수 단계의 최적화를 목표로 고안된 종합 디지털 플랫폼인 티고 EI 플랫폼의 일부이다. 티고 EI는 설치업체와 자산 소유자를 위해 가동 및 유지 비용은 낮추고 시스템 성과와 수입은 높임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도구를 제공한다. 티고 Predict+는 2023년초 티고가 포사이트 에너지(Foresight Energy, Ltd.)를 인수한 이래 티고 브랜드로 출시된 포사이트 에너지의 첫 번째 제품이다.

티고 에너지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즈비 알론(Zvi Alon)은 “Predict+와 함께하는 EDF 리뉴어블은 태양 에너지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신뢰할 수 있고 자가 조정이 가능한 예측력과 커스터마이징 소프트웨어 주도형 모델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는 가상 공급 사업을 최적화하고 에너지 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EDF 리뉴어블과의 협력을 이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티고 EI 플랫폼 및 Predict+ 기술 관련 세부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고 에너지(Tigo Energy) 소개

2007년 설립된 티고는 안전성을 높이고 에너지 산출량을 늘리는 한편, 주거, 상업, 공공 규모의 태양 에너지 시스템의 가동비는 낮춘 스마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개발 및 생산을 책임지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자사의 플렉스 모듈 수준 전력용 전자장치(Flex MLPE)와 태양 에너지 최적화 기술을 뛰어난 에너지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성능과 결합한 티고는 티고 MLPE 제품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고,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법적으로 요구되는 모듈 수준의 신속 셧다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주거용 태양광 플러스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인버터와 배터리 저장 시스템 등의 제품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igoenerg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티고(Tigo)
테크니카 커뮤니케이션즈(Technica Communications)
케이트 캐비니스(Cait Caviness)
tigoenergy@technica.inc

카미르(KAMIR)
리엘 에드리(Liel Edry)
티고 이스라엘 홍보 담당자
+972-50-8655-305
liel@kam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