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X 크립토피디아 시즌 5 x 라이프폼, 1000만개의 $LFT 토큰 에어드랍 기회 제공

OKX와 라이프폼(Lifeform), 파트너십 체결해 Web3 생태계 공동 구축

OKX 크립토피디아 시즌 5, 메타버스 버추얼 휴먼 프로젝트 ‘라이프폼 5’에서 1000만개의 $LFT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열려

뉴스 제공
Lifeform
2023-08-04 16:00
영국령 버진아일랜드--(뉴스와이어)--OTX가 8월 3일 오전 4시(UTC 기준) ‘크립토피디아(Cryptopedia) 시즌 5’를 시작한다. 5개의 탈중앙화앱(디앱, DApps)으로 인터랙티브 퀘스트에 참여해 완료하면 약 30만달러 상당의 라이프폼 토큰(LTF) 상금 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라이프폼의 초기 참가자는 라이프폼 디앱과 상호작용할 필요 없이 에어드랍 박스 NFT를 받게 된다. 이번 에어드랍의 토큰 총 수량은 1000만개며, 에어드랍 박스 NFT를 수령(claim)하는 것이 1차 LFT 에어드랍에서 토큰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1. 규칙
· 이벤트 기간: 2023년 8월 3일 오전 4시~2023년 8월 17일 오전 4시(UTC)

◇ LFT 에어드랍 소개

(1) 라이프폼 초기 참가자는 라이프폼 디앱과 상호작용할 필요가 없다. ‘크립토피디아 시즌 5 라이프폼 인터랙티브 존(Interactive Zone)’에서 라이프폼 디앱에 액세스해 직접 인증한 후 에어드랍 박스 NFT를 수령하면 된다. 토큰은 만기 시 자동으로 에어드랍된다.
(2) 초기 참가자는 자신의 주소의 자산 가중치(asset weight)에 따라 각각 다른 레벨의 에어드랍 박스 NFT(다이아몬드 박스, 골드 박스 또는 실버 박스)를 받게 된다.
(3) 각 박스 레벨에 에어드랍되는 최종 LFT 토큰 수량은 주소 스냅샷 시점의 라이프폼 생태계 자산 보유량에 따라 달라진다.
(4) 에어드랍 박스 NFT를 양도하거나 판매해선 안된다. 최종 LFT 에어드랍 시 스냅샷 주소와 요청한 에어드랍 박스 NFT가 일치해야 한다. 이를 어길 경우 에어드랍 자격이 박탈된다.
(5) 초기 사용자의 정의: 상세 내용은 라이프폼 스냅샷 테이블 참조

◇ 크립토피디아 시즌 5의 30만달러 LFT 보상 개요

(1) 시즌 5를 위해 총 5개의 디앱 인터랙티브 퀘스트 세트가 설정될 예정이다. OKX DEX, OKX NFT, OKX DeFi, OKX 디스커버(OKX Discover), 라이프폼의 각 디앱 인터랙티브 퀘스트를 완료하고 인증한 참가자에게는 럭키 박스(Lucky Box) NFT를 받을 자격이 주어진다.
· OKX DEX: OKX DEX를 통해 10달러 이상의 거래를 완료한다. 거래는 이더리움(Ethereum), BNB 체인(BNB Chain), OKTC, 아비트럼(Arbitrum), 옵티미즘(Optimism), 폴리곤(Polygon), 콘플럭스(Conflux), 또는 팬텀(Fantom) 네트워크에서 완료해야 한다.
· OKX NFT: OKX NFT 마켓을 통해 NFT 거래를 완료한다. 거래는 이더리움, BNB 체인, OKTC, 아비트럼, 옵티미즘, 또는 폴리곤 네트워크에서 완료해야 한다.
· OKX 디파이(OKX DeFi): OKX 디파이를 통해 10달러 이상의 투자를 완료한다. 거래는 이더리움, BNB 체인, OKTC, 아비트럼, 옵티미즘, 폴리곤, 콘플럭스 또는 팬텀 네트워크에서 완료해야 한다.
· OKX 디스커버: OKX 디스커버에서 유니스왑(Uniswap) 상의 거래 등 종류를 불문한 온체인 상호작용을 완료한다. 거래는 이더리움, BNB 체인, OKTC, 아비트럼 원(Arbitrum One), 옵티미즘, 폴리곤 또는 팬텀 네트워크에서 완료해야 한다.
· 라이프폼: 라이프폼 웹사이트에 접속해 질문에 올바르게 답한다.
(2) 참가자가 5개의 디앱과 상호작용을 완료하면 30만달러 상당의 라이프폼 토큰 보상을 공유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추첨은 블록 해시 무작위 추첨 규칙을 적용해 진행된다.
(3) 라이프폼 초기 참가자는 4개의 디앱 인터랙티브 퀘스트를 완료하고 인증해도 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OKX DEX, OKX NFT, OKX 다파이, OKX 디스커버, 라이프폼 퀴즈 과제에는 상호작용이 필요하지 않으며, 간단히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2. 크립토피디아란?

OKX 크립토피디아(OKX Cryptopedia)는 디앱(DApp,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배우면서 돈을 버는 L2E(Learn to Earn) 서비스다. 다양한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정기적인 이벤트를 시작하게 된다. 이 이벤트에서 프로젝트 파트너들과 협력해 다양한 퀘스트를 마련해 보상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OKX Cryptopedia는 디앱을 보다 쉽게 검색, 분석하고 디앱과의 상호 작용을 단순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확실한 프로젝트를 찾아내고 남은 시간을 활용해 Web3에서 배우면서 돈을 벌자.

3. 크립토피디아 시즌 5 보상

· 요건: 5개의 디앱과 상호 작용을 마친 행운의 당첨자 1만1541명이 블록 해시 무작위 추첨 규칙(Block hash random drawing rule)에 따라 선정돼 보상을 나눠 갖는다.
· 획득할 수 있는 총금액: 30만달러 상당의 라이프폼 토큰(Lifeform Token) 보상
· 1등: 1명, 2000달러 상당의 라이프폼 토큰
· 2등: 20명, 1인당 500달러 상당의 라이프폼 토큰
· 3등: 1만1520명, 1인당 25달러 상당의 라이프폼 토큰

주: 각 주소별로 한 번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 참여 방법

(1) OKX 앱을 다운로드하고 앱 버전이 6.22.0 이상인지 확인한다. 앱을 열고 상단 토글에서 지갑을 선택한다.
(2) 지갑을 만들거나 기존의 지갑을 가져온다. 그런 다음 하단의 ‘Discover’ 탭을 클릭해 디스커버 페이지에 접속하고 ‘Cryptopedia: Learn to Earn’ 탭을 누른다.
(3) ‘Tab Season 5 Lifeform’을 탭해 인터랙티브 페이지에 액세스하고 상호 작용할 디앱을 선택한다.
(4) 퀘스트를 완료하고 10분간 기다린 후 확인을 클릭한다.

5. 프로젝트 개요

라이프폼은 기술 혁신 기반의 탈중앙화 디지털 ID 솔루션 제공업체로, 비주얼 DID를 위한 통합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라이프폼의 핵심 제품으로는 초현실적 3D 가상 인간 에디터, 비주얼 DID 프로토콜, 보안 스마트 계약 키트, 네이티브 분산 ID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시스템 서비스, Web3 교차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메타버스 기본 엔진 등이 있다.

라이프폼 Web3 비주얼 DID 에디터는 사용자에게 아바타 편집 기능, 모션 캡처 기능 및 타 메타버스 입장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사용자가 장벽이 낮은 고품질 아바타 자산을 가지고 있을 때 UGC 모드는 아바타 사용자의 빠른 성장을 자극하고 탈중앙화 개발자를 유치해 게임파이(GameFi) 안의 다양한 게임 장면들을 풍부하게 만들고 궁극적으로 자율적이고 성공적인 아바타 소셜 생태계를 구축한다.

라이프폼 소개

라이프폼(Lifeform)은 기술 혁신 기반의 탈중앙화 디지털 ID 솔루션 제공업체로, 비주얼 DID를 위한 통합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라이프폼의 핵심 제품으로는 초현실적 3D 가상 인간 에디터, 비주얼 DID 프로토콜, 보안 스마트 계약 키트, 네이티브 분산 ID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시스템 서비스, Web3 교차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메타버스 기본 엔진 등이 있다.

라이프폼 스냅샷 테이블: https://eligibility.lifeform.cc/
블록 해시 무작위 추첨 규칙: https://www.okx.com/help-center/12281106438029

웹사이트: https://www.lifeform.cc/

연락처

라이프폼(Lifeform)
Fang Liping
1868202719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Lifeform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