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상반기 재무 결과,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서 지속적 성장 시연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08-06 10:12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는 매출과 수익성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시연한 2023년 2분기 및 상반기 결과를 발표했다. 회사는 검토 기간 동안 작년에 비해 10.2% 증가한 순매출액을 기록하며 강력한 실적을 보였고, 주로 중동 지역과 북미 지역에서 성장을 주도했다.

2023년 2분기 및 상반기 결과의 통합 하이라이트:

상반기(2023년 1월~6월)

· 순매출은 10.2% 증가한 3480만유로
· 영업 실적은 37.3% 증가한 980만유로
· 순수익은 11.1% 증가한 550만유로
· 주당 순익은 0.02유로
· 기간 말 오더북은 6840만유로

테크노트리 최고경영자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2023년의 중간 지점에 도달해 힘든 시장 상황에서도 민첩성과 성장을 입증하는 테크노트리의 일관된 상반기 실적을 공유하게 돼 기쁘다. 이러한 결과는 디지털 BSS(Digital BSS) 스택의 풍부함과 제로 터치 제공에 대한 예측 가능성을 보여주는 증거이다. 차세대 클라우드 지원 제품 및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한 R&D에 대한 투자와 D 스택(D Stack), 모먼츠(Moments) 및 핀테크(Fintech) 제품군 전반의 임베디드 AI/ML 인사이트를 위한 테크노트리 센사 패브릭(Tecnotree Sensa Fabric)과 통합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는 EMEA 지역의 오래된 고객들의 신뢰가 갱신되며 추가로 검증됐다.

2분기에 중동 지역과 북미 지역에서 상당한 수익이 인식됐고, 아프리카와 중동의 BSS용 디지털 스택의 지속적인 제공과 미국의 헬스케어 및 핀테크 분야의 테크노트리 센서 AI/ML 제공이 추가 성장을 이끌어 냈다. 우리는 AI/ML, IoT, 클라우드 기반 수익화에 대한 투자에 의해 통신 사업자의 즉각적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 믿는다. 북미 통신 시장에 진출하면서 테크노트리는 이제 주요 5G 경제 전반에 걸쳐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의 다른 중요한 이정표:

· 테크노트리는 파트너 관계 및 프로비저닝 시스템을 위한 TM 포럼(TM Forum)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프레임워크(eTOM)에 대한 공인 적합성 및 인증을 획득했다.
· 테크노트리는 인터넷 서비스 커뮤니티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 산업 표준 기관에서 인증한 45개의 API를 보유한 TM 포럼 오픈 API(TM Forum Open API) 인증 표준의 선도적인 공급업체 중 하나이다.
·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BSS, 모먼츠 및 센사 플랫폼은 권위 있는 2023년 TM 포럼 엑설런스 어워드(TM Forum Excellence Awards 2023)에 후보로 올랐으며 고객 경험 구현 부문의 최종 후보로 MTN과 함께 뽑혔다.
· 테크노트리는 고객에게 비교 불가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가트너(Gartner)의 다양한 보고서에서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2023년 1분기 가트너의 마켓 가이드(Market Guide)에서 고객 경험 및 관리 부문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으며 2020년부터 지속적으로 동일한 부문에서 인정받고 있다.
· 또한 2023년 테크노트리는 가트너의 매출 수익화 및 관리 부문 마켓 가이드(Market Guide for Revenue Monetization and Management)에서 인정받았으며 2020년부터 지속적으로 동일 부문에서 인정받고 있다.
· 테크노트리 DiWa 월렛은 PCI DSS(결제카드산업보안표주) 준수를 달성해 전 세계적으로 핀테크 제품의 성장 기회가 크게 증가할 예정이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TM 포럼 오픈 API 표준으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회사 중 하나이며, 당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텔레콤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오더 투 캐시)로 구성돼 연결성을 넘어선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먼츠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해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서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기도 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웹 페이지: www.tecnotree.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챈더(Padma Ravichander)
최고경영자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