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올리브영과 여성을 위한 특별 이벤트… 이슬 생분해 여성청결제 45% 할인 판매

이슬 생분해 여성청결제, 8월 13일까지 올리브영몰서 할인 판매 및 ‘심으뜸 키트’ 증정

생분해 97% 처방으로 잔류 세정제 남지 않으며, 불쾌한 냄새 및 질염 유발하는 유해균 99.9% 제거

뉴스 제공
씨드비
2023-08-07 08:54
평택--(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7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열리는 ‘올리브영 W케어 기획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씨드비는 이달 13일까지 2023 화해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수상한 ‘이슬 생분해 여성청결제’를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슬 생분해 여성청결제’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이슬 여성 청결제 30ml △이슬 비누 25g △이슬 샴푸 & 바디워시 샤쉐 각 2매로 구성된 이슬라인 3종 모델 ‘심으뜸 키트’를 제공한다.

‘이슬 생분해 여성청결제’는 생분해 97% 처방 제품으로 잔류 세정제가 남지 않으며, PH 4.5 약산성 포뮬러로 이뤄줘 Y존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더 나아가 유산균 발효물 3종이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Y존을 보호하는 동시에, Y존의 대표 고민인 불쾌한 냄새, 질염을 유발하는 유해균을 99.9% 제거해줘 Y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씨드비는 덥고 습한 여름철, 외부활동과 물놀이 등으로 Y존이 쉽게 민감해져 질염이 생길 수 있다며, ‘이슬 생분해 여성청결제’는 생분해 제품으로 잔여물이 남지 않는 동시에 탈취 효과까지 뛰어나 많은 소비자분들이 ‘올리브영 W케어 기획전’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씨드비는 국내 뷰티업계에서 생분해 처방 ‘이슬라인’을 잇따라 선보이며 ‘생분해 뷰티’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edbee.co.kr/

연락처

씨드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