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 에너지, 태양광 안전 기술로 벨레트릭이 설치한 19MW 부유식 태양광 시스템 보호

퓨어 시그널(Pure Signal™) 기술과 결합한 타이고의 신속한 정지 솔루션은 이스라엘의 상업 및 산업용 태양광 설치를 위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3-08-08 09:30
라아나나,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Nasdaq: TYGO)는 이스라엘 최고의 태양광 엔지니어링, 설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벨레트릭 이스라엘(Beletric Israel Ltd)이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부유식 PV(FPV) 시스템 중 하나에 타이고 기술을 배치했음을 오늘 발표했다.

벨레트릭이 설계, 구매 및 건설한 19.3MW FPV에는 신속한 운영 정지를 위한 타이고 에너지 TS4-A-2F MLPE 장치 및 크고 복잡한 상업용·산업용 태양광 시스템을 위해 퓨어 시그널™을 사용한 타이고 RSS 송신기가 장착됐다. 이 시스템은 약 3300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생산하는 양어장 위에 건설됐다.

벨레트릭 이스라엘 최고경영자인 아나 벨리칸스키(Anna Velikansky)는 “구성 장치들은 우리의 설계 및 실행 계획에 비교적 간단하게 통합할 수 있었고 서비스 품질은 운영 및 유지 관리팀이 안전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요한 확신을 주었다”고 말했다.

특허받은 고급 급속 정지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퓨어 시그널 기술이 적용된 타이고 RSS 송신기는 업계 최고의 타사 태양광 인버터 목록과 짝을 이뤄 태양광 설치업체 및 EPC(설계·조달·시공)를 위한 새로운 수준의 설계 및 설치 유연성을 제공하며 BOS(시스템 균형) 및 인건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이스라엘 타이고 에너지 선임 검증 이사 및 총지배인인 갈 바우어(Gal Bauer)는 “이스라엘과 전 세계적으로 태양 에너지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서는 심지어 시스템이 농업 저수지 위에 떠 있는 곳에서도 설치자가 자신 있고 쉽게 배포할 수 있는 포괄적이고 유연한 시스템이 필요하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타이고 기술의 이점을 극대화하는 벨레트릭과 같은 회사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 이 FPV 시스템의 성공은 태양광 분야에서 무엇이 가능한지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것이며, 우리는 벨레트릭이 상업 및 유틸리티 태양광 분야의 리더로서 계속해서 지원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퓨어 시그널 기술이 적용된 타이고 RSS 송신기는 주요 제조업체의 수백 가지 인버터 모델로 UL PVRSS 인증이 있다. 퓨어 시그널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RSS 송신기는 회사의 TS4-A-F 및 TS4-A-2F 신속 정지 제품군과 호환되며 새 프로젝트에 쉽게 통합하거나 기존 설치로 개조할 수 있다. 타이고 시스템은 개별 주거용 시스템에서 상업용, 산업용 및 유틸리티 규모의 태양광 시설에 이르기까지 태양광 설치의 계획, 설치, 커미셔닝, 모니터링 및 유지 관리 단계를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디지털 플랫폼인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EI) 플랫폼의 지원을 받는다. 타이고 EI는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이고, 시스템 성능과 수익을 높이며, 설치자와 자산 소유자를 위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도구를 제공한다.

타이고 TS4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tigoenergy.com/ts4)에서 알아볼 수 있다.

타이고 에너지 소개

2007년에 설립된 타이고는 주거용, 상업용 및 유틸리티 규모의 태양열 시스템의 안전을 강화하고, 에너지 수율을 높이며, 운영 비용을 낮추는 스마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개발·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이다. 타이고는 고급 에너지 모니터링 및 제어를 위해 플렉스 MLPE(Flex 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 및 태양광 최적화 기술을 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기능과 결합한다. 타이고 MLPE 제품은 성능을 극대화하고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며 모듈 수준에서 코드가 필요한 신속한 정지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한 주거용 태양광 플러스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인버터 및 배터리 스토리지 시스템과 같은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tigoenergy.com)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고(Tigo)
타이고 이스라엘 미디어
리엘 에드리(Liel Edry, KAMIR)
+972-50-8655-305
liel@kam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