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터보 레저 쇼핑몰 ‘터보 레저 럭키 박스’ 이벤트 진행

2023-08-08 10:46
서울--(뉴스와이어)--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터보 레저클럽 쇼핑몰과 함께 8월 ‘터보 레저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5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터보 레저 럭키 박스’ 이벤트는 터보 레저클럽 쇼핑몰에서 터보체인(TBC)을 활용해 결재 진행 시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캠핑용품과 여행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터보체인(TBC)으로 결제를 진행한 회원 가운데 총 30명을 랜덤 추첨해 지급된다. 추첨 결과는 터보 레저클럽 홈페이지에 9월 10일 게시될 예정이다.

터보체인 재단 엄영식 회장은 “폭염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8월을 다 함께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쇼핑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터보 레저클럽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터보체인 재단은 올 하반기 오픈을 목표로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한 IP 기반 캐릭터 완구와 식음료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숏츠 영상을 보고 터보체인(TBC)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터보플레이 하우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소개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식·음료, 완구 제조, 무역, 애니메이션 기획 회사로 25년 동안 국내에서 캐릭터 음료를 최초로 개발해 전문 유통 판매를 하고 있다. 현재 신성장동력으로 블록체인 관련 사업에 핵심 역량을 집중하며 사업을 확장 중이다.

터보 레저클럽 쇼핑몰: https://turboleisure.co.kr/

웹사이트: https://asiastar.co.kr

연락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02-6124-62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