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경력의 렌탈전문기업 알앤텍, 복합기 장기렌탈 서비스 신규 론칭

뉴스 제공
알앤텍
2023-08-08 13:22
서울--(뉴스와이어)--종합렌탈기업 알앤텍이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복합기 장기렌탈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이번 복합기 장기렌탈 서비스는 코로나19 앤데믹에 따라 재택근무가 종료되고 사무공간으로 사람들이 복귀하면서 사무실에 필요한 다양한 기기들에 대한 렌탈 수요가 급증한데 따른 것이다. 알앤텍의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복합기에 대한 문의가 특히 두드러졌다. 고가 제품의 특성상 구매를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알앤텍은 이러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복합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장기렌탈 서비스를 신속히 출시했다.

복합기 장기렌탈을 이용하면 부담스러운 비용을 들이지 않고 복합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알앤텍의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언제든 실시간으로 문제해결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알앤텍은 다양한 사이즈의 용지를 사용하는 디자인 관련 분야에는 캐논 제품을 추천하고 출력·스캔 속도가 중요한 기업에는 신도리코 제품을 추천한다며, 신도리코 D450 제품의 경우 25ppm으로, 초수로 환산하면 1장 기준 2.4초 만에 출력할 수 있고 예열 시간 또한 13초 이내에 불과해 바쁜 직장에서 제2의 인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산업과 프로젝트 목적에 따라 사용 빈도에 차이가 있지만 출력량이 많은 기업일수록 복합기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이 때문에 알앤텍은 출력 속도가 빠른 제품을 제공하며, 기기 오류가 발생할 시에도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방침이다.

알앤텍은 복합기 장기렌탈 서비스는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함으로써 기업 고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고객 만족 우선의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기업 비전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고객의 성장을 도울 합리적이고 전문적인 렌탈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ntech.co.kr/

연락처

알앤텍
유다혜 과장
02-2050-7700
이메일 보내기